레이블씨 향수 브랜드 ‘엘리스 브룩클린’, 루트리 ‘오디베리 5중 모공 타이트닝 클레이마스크 투 폼’ 출시

레이블씨는 향수 브랜드 ‘엘리스 브룩클린’을, 루트리는 ‘오디베리 5중 모공 타이트닝 클레이마스크 투 폼’을 출시한다. (사진: 레이블씨, 루트리)
레이블씨는 향수 브랜드 ‘엘리스 브룩클린’을, 루트리는 ‘오디베리 5중 모공 타이트닝 클레이마스크 투 폼’을 출시한다. (사진: 레이블씨, 루트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향수 브랜드와 클레이 마스크가 출시됐다. 레이블씨는 향수 브랜드 ‘엘리스 브룩클린’을, 루트리는 ‘오디베리 5중 모공 타이트닝 클레이마스크 투 폼’을 출시한다.

뷰티 편집숍 레이블씨가 미국 뉴욕의 향수 브랜드 ‘엘리스 브룩클린’을 국내 독점 출시했다. 엘리스 브룩클린은 뉴욕 타임즈의 뷰티 칼럼니스트로 오랜 기간 근무한 비 샤피로가 2015년 론칭한 클린 향수 브랜드다. 브랜드 이름은 창립자 비 샤피로의 첫째 아이 엘리스의 이름과 론칭 당시 거주했던 브룩클린 지역의 이름에서 유래했다. 엘리스 브룩클린의 제품은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엘리스 브룩클린의 대표적인 5가지 향을 만날 수 있다. 시원하고 신선한 바다 소금 내음을 머금은 솔트, 달콤한 배와 부드러운 플로럴 향을 지닌 스위트, 잔잔한 플로럴 향이 매력적인 미스, 따뜻하게 데운 다크럼과 꿀 향의 비, 상쾌한 시트러스 향의 웨스트 구성이다. 제품은 스프레이 타입 오드퍼퓸 50㎖와 트래블 스프레이 10㎖ 2가지 용량으로 만날 수 있다.

비건 브랜드 루트리는 ‘오디베리 5중 모공 타이트닝 클레이마스크 투 폼’을 출시한다. 이 팩은 피부 탄력을 위한 오디 성분과 노폐물을 흡착하고 제거하는 클레이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을 케어할 수 있다. 브랜드가 진행한 임상시험 결과 모공 속 노폐물 세정효과 90%, 피지 및 각질개선 30%, 피부보습 40% 등 8가지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클렌징을 하며 팩을 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고안했다. 피부 도포 후 3분 만에 빠르게 건조되며, 세안 시에는 별도의 클렌징 제품 없이 깨끗하게 씻을 수 있다.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