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새 브랜드 ‘비비드로우’ 론칭, 엘리샤코이 ‘유벤타 핸드크림 2종’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새 브랜드 ‘비비드로우’를 론칭하고, 엘리샤코이는 ‘유벤타 핸드크림 2종’을 출시한다. (사진: 비비드로우, 엘리샤코이)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새 브랜드 ‘비비드로우’를 론칭하고, 엘리샤코이는 ‘유벤타 핸드크림 2종’을 출시한다. (사진: 비비드로우, 엘리샤코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새로운 클린 뷰티 브랜드가 론칭하며, 겨울철 손을 보호할 핸드크림도 출시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새 브랜드 ‘비비드로우’를 론칭하고, 엘리샤코이는 ‘유벤타 핸드크림 2종’을 출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신규 브랜드 ‘비비드로우’를 론칭한다. 클린뷰티 트렌드가 급성장하는 것에 주목해 지속가능한 가치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를 론칭했다. 공식 출시에 앞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 펀딩을 통해 공개된 비비드로우는 1105%의 펀딩 달성률을 기록한 바 있다. 비비드로우는 론칭과 더불어 공식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며,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제품인 얼리 안티에이징 수요를 반영해 미세 주름을 케어하는 탄력 앰플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과 피부결 케어 등 복합 기능을 갖춘 수분 앰플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엘리샤코이는 ‘유벤타 핸드크림 2종’을 출시한다. 이번 핸드크림에는 1910년도 미국 포스터 아트의 거장 에드워드 펜필드의 작품을 패키지에 담아냈다. 소비자의 위생 안전을 고려해 패키지에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 등에 향균 효과가 있는 향균 라벨을 부착했다. ‘유벤타 위드 네롤리’와 ‘유벤타 위드 불가리안 로즈’ 핸드크림 2종은 손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기 위해 수분 증발을 억제하는 특허원료 유스워터를 비롯해, 8중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5종 성분을 함유했다. ‘유벤타 위드 네롤리’ 핸드크림은 샌들우드를 기반으로 한 아로마틱 향을 담았다. 탑노트 시트러스와 은은한 바질향이 특징이다. ‘유벤타 위드 불가리안 로즈’ 핸드크림은 은은한 장미 잔향의 플루럴 프루티 계열 향이다. 강하지 않은 화이트 머스크 베이스로 프루티 베리향과 로즈 향이 조화를 이룬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