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루스 ‘마일드 클린 그라인딩 밤’, 쿠쿠홈시스 '쿠쿠 제트블로우 S' 출시

블랑루스는 ‘마일드 클린 그라인딩 밤’을, 쿠쿠홈시스는 '쿠쿠 제트블로우 S'를 출시한다. (사진: 블랑루스, 쿠쿠홈시스)
블랑루스는 ‘마일드 클린 그라인딩 밤’을, 쿠쿠홈시스는 '쿠쿠 제트블로우 S'를 출시한다. (사진: 블랑루스, 쿠쿠홈시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각 브랜드의 첫 도전인 신제품들이 출시됐다. 블랑루스는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내는 첫 제품을, 쿠쿠홈시스는 쿠쿠에서 첫 선보이는 헤어드라이기를 선보인다. 블랑루스는 ‘마일드 클린 그라인딩 밤’을, 쿠쿠홈시스는 '쿠쿠 제트블로우 S'를 출시한다.

디렉터스컴퍼니가 뷰티 브랜드 블랑루스를 런칭하며 신제품 ‘마일드 클린 그라인딩 밤’을 출시했다. 블랑루스는 ‘마일드 터치 트루 이펙트(Mild Touch True Effect)’는 슬로건으로 피부에 필요한 성분을 고민하여 피부에 편안하면서 효과는 확실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인 브랜드다. ‘마일드 클린 그라인딩 밤’은 그라인더 용기에 담아 물과 공기의 유입으로 인한 변질 염려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필요한 만큼만 덜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셔벗 제형이 피부에 녹아 자극없이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클렌징 밤이다. 호호바 씨 오일과 캐머마일 꽃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피부에 친화적인 포뮬러며 세안 후에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타입이다. 피부 저자극과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메이크업 세정력까지 3중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다. ‘마일드 클린 그라인딩 밤’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이 완료되었다.

쿠쿠홈시스는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로 '쿠쿠 제트블로우 S'를 출시한다. 쿠쿠에서 처음 선보이는 헤어드라이어로, 분당 회전수가 최대 10만rpm 회전하는 BLDC 모터를 장착했다. 강한 바람으로 모발 건조가 빠르며, 1천만개 이상의 음이온 입자가 방출되어 정정긴와 모발 손상을 줄인다. 73데시벨(db)의 초저소음을 구현했으며 299g 초경량 무게를 갖췄다. 지름 45㎜, 길이 190㎜의 콤팩트한 사이즈며, 균형감과 무게 중심을 고려해 설계된 T자형 바디, 손안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두께의 핸들 구성이다. 풍속은 3단으로 60도, 90도, 120도를 조절할 수 있다. 냉풍모드 역시 제공한다. 스마트 메모리 기능으로 직전에 사용한 바람의 온도와 세기를 기억한다. 제품 후면에는 LED 디스플레이로 설정 온도와 풍속 정도를 확인할 수 있다. 스무딩 노즐, 스타일링 노즐, 디퓨저 노즐 3종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