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컬러 ‘마스카라 컬렉션’으로 ‘뉴컬러 아이래쉬 세럼 앤 픽서’와 ‘뉴컬러 컬 앤 래쉬 마스카라 02 브라운’, 이지듀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출시

뉴컬러는 ‘마스카라 컬렉션’으로 아이래쉬 제품을, 이지듀는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을 출시했다. (사진: 뉴컬러, 이지듀)
뉴컬러는 ‘마스카라 컬렉션’으로 아이래쉬 제품을, 이지듀는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을 출시했다. (사진: 뉴컬러, 이지듀)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5일 출시된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눈썹의 영양부터 모양까지 챙기는 컬렉션과 기미와 잡티 고민을 위한 앰플이 출시됐다. 뉴컬러는 ‘마스카라 컬렉션’으로 아이래쉬 제품을, 이지듀는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을 출시했다.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가 ‘마스카라 컬렉션’을 출시한다. 마스카라 컬렉션은 섬세한 아이래쉬를 연출할 수 있는 ‘테일러링 스튜디오(Tailoring Studio)’를 모티브로, ‘뉴컬러 아이래쉬 세럼 앤 픽서’와 ‘뉴컬러 컬 앤 래쉬 마스카라 02 브라운’으로 구성했다. ‘뉴컬러 아이래쉬 세럼 앤 픽서’는 속눈썹 영양 케어와 컬링 픽싱이 동시에 가능한 2in1 멀티 제품이다. 속눈썹 개선에 특화된 성분을 담은 세럼 제형으로 속눈썹과 모근까지 고농축 영양을 공급해준다. 커브 브러시와 팁이 함께 있는 듀얼 브러시로 꼼꼼하게 바를 수 있다. 반투명 블랙 젤리 제형의 마스카라 픽서는 스키니 브러시로 아래 속눈썹까지 얇고 깔끔하게 바를 수 있어 번짐 없이 확실한 속눈썹 고정은 물론, 클렌징 워터나 오일로 쉽게 지워져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뉴컬러 컬 앤 래쉬 마스카라 02 브라운’은 기존 마스카라의 붉은기를 최소화한 다크 브라운 색상으로 자연스럽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2mm의 삼각 블랙 화이버를 함유했으며, 유채씨 오일에서 추출한 피막형성제로 컬링력을 강화해 가볍게 한번만 발라도 또렷하고 긴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미온수만으로 손쉬운 클렌징이 가능한 이지워셔블 제형이다.

이지듀는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을 출시했다. 뷰티 전문 쇼호스트 정서경이 제품 개발 단계부터 합류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피부 깊이 자리 잡은 기미 및 잡티, 탄력 개선에 특화된 고기능성 앰플이다. ‘EGF화이트포뮬라’를 통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색소 침착 부위를 개선하고,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인체 구조와 유사한 미백 기능성 성분 6종과 백색 식물 4종이 강력한 미백 효과를 주고 제품에 적용된 ‘트리플 3종 특허공법’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해 탄력감을 선사한다. 대웅제약 독자 성분인 ‘DW-EGF(상피세포 성장인자)’의 최대 함량이 더해져 피부 재생과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임상 시험을 통해 단 한번의 사용으로 3cm 이상의 광범위한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