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포어마이징 젤크림’과 ‘딥 클렌징 폼’, 폴앤조 보떼 ‘리미티드 어텀 컬렉션’ 출시

스킨1004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포어마이징 젤크림’과 ‘딥 클렌징 폼’을 출시하며, 폴앤조 보떼는 ‘리미티드 어텀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스킨1004, 폴앤조 보떼)
스킨1004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포어마이징 젤크림’과 ‘딥 클렌징 폼’을 출시하며, 폴앤조 보떼는 ‘리미티드 어텀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스킨1004, 폴앤조 보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무더위가 한창인 지금 쓰기 좋은 모공 제품과 한 발 앞서 가을을 준비하는 메이크업 어텀 컬렉션이 출시된다. 스킨1004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포어마이징 젤크림’과 ‘딥 클렌징 폼’을 출시하며, 폴앤조 보떼는 ‘리미티드 어텀 컬렉션’을 출시한다.

스킨1004는 모공 고민을 위한 포어마이징 라인의 신제품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포어마이징 라이트 젤 크림’과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포어마이징 딥 클렌징 폼’을 출시한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포어마이징 라인은 미세 플라스틱 걱정 없는 순도 높은 히말라야 핑크 솔트로 모공을 깨끗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모공 케어 라인이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포어마이징 라이트 젤 크림’은 모공 탄력과 피부 진정에 특화된 제품이다. 핑크 솔트의 삼투압 작용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주며, 아데노신 성분이 늘어난 모공 탄력에 도움을 준다. 자일리톨, 편백수 등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며 열과 빛에 지친 모공을 한 번 더 조인다. 마다가스카르산 병풀 추출물, 판테놀 성분이 무더위로 한껏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히아루론산 성분이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포어마이징 딥 클렌징 폼’은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점토와 유사한 카올린 성분이 피지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하며 단백질 분해력이 우수한 파파야 유래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준다. 임상실험을 통해 모공 속 노폐물 99% 세정 효과를 인정받았다.

폴앤조 보떼는 ‘리미티드 어텀 컬렉션’을 출시한다. ‘스파클링 아이 컬러 CS’와 ‘립스틱 CS’로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파리 벼룩시장의 보물을 찾아다니는 어린 소녀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 ‘스파클링 아이 컬러 CS’는 가을의 화려한 색조를 담은 6가지의 레트로 무드 컬러로 출시한다. 오일과 펄의 시너지 효과로 가루 날림 없이 밀착돼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시스루 컬러를 연출하며 손가락 터치로도 손쉽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립스틱 CS’는 생동감 있고 선명한 색조의 3가지 컬러로 출시하며, 멜팅 텍스처로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 촉촉한 광택감으로 마무리된다. 립스틱 케이스는 별도로 구매해 나만의 립스틱으로 조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