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은 어프어프와 협업 ‘어프어프 에디션’ 9종, 현대약품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헤어 트리트먼트 바이 랩클’ 출시

더페이스샵은 ‘어프어프 에디션’ 9종을, 현대약품은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헤어 트리트먼트 바이 랩클’을 출시한다. (사진: 더페이스샵, 현대약품)
더페이스샵은 ‘어프어프 에디션’ 9종을, 현대약품은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헤어 트리트먼트 바이 랩클’을 출시한다. (사진: 더페이스샵, 현대약품)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1일 출시한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바캉스를 위한 감성을 표현한 특별한 에디션과 탈모 증상 완화를 위한 헤어 제품이 출시됐다. 더페이스샵은 ‘어프어프 에디션’ 9종을, 현대약품은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헤어 트리트먼트 바이 랩클’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한 ‘어프어프 에디션’ 9종을 출시했다.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 제품에 바캉스를 즐기는 ‘어프어프’ 캐릭터 디자인을 입혀 사랑스러우면서도 키치한 감성의 바캉스 아이템을 표현했으며 클렌징, 스킨케어, 선케어, 바디케어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제품인 ‘티트리 토너패드’는 티트리와 트리플 애씨드(AHA, IP-BHA™, PHA)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피지와 모공 고민을 개선해주는 약산성 제형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자외선 차단과 워터프루프 및 프라이머 기능까지 갖춘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과 청정 제주산 알로에베라잎수가 95% 함유된 ‘신선한 제주 알로에 수딩젤’ 등 다양한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들이 이번 에디션 품목으로 출시됐다.

더페이스샵은 제품 출시를 기념한 친환경 캠페인 ‘지꾸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실천하기 쉬운 일상 속 친환경 라이프 미션을 각 주차 별로 선정하여 에코백, 텀블러 사용 및 자가용 이용 대신 걷기 3가지 테마로 운영된다. 3주 동안 테마에 맞는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한 모습을 ‘어프어프 에디션’ GIF 스티커로 꾸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애플 워치 등의 스마트 디바이스 및 어프어프 한정판 콜라보 굿즈와 제품을 증정한다.

현대약품은 탈모증상 완화를 위한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헤어 트리트먼트 바이 랩클’을 출시한다. 마이녹셀 트리트먼트는 현대약품이 마이녹셀 샴푸와 앰플에 이어, 세번째로 내놓은 탈모 케어 시리즈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 보고 완료한 제품이다. 탈모 관리와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볼륨까지 케어할 수 있다. 탈모 기능성 성분으로 특허받은 ‘돌콩배아추출물’과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마이녹셀 콤플렉스’가 주성분으로 함유됐다. 모발 영양과 불륨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저분자 코코넛 오일과 접시꽃 추출물, 백미꽃 추출물도 함유했다. 워시오프와 노워시 모두 사용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거나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필요할 때에는 워시오프로, 드라이나 헤어 세팅 전 모발 보호와 퀵 드라이 효과를 원하면 노워시로 사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