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아이세럼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 아이' 출시,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와 ‘피토프레시’ 라인 리뉴얼

샤넬의 신제품은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 아이', 닥터포헤어의 신제품은 ‘피토테라피’와 ‘피토프레시’ 라인이다. (사진: 샤넬, 닥터포헤어)
샤넬의 신제품은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 아이', 닥터포헤어의 신제품은 ‘피토테라피’와 ‘피토프레시’ 라인이다. (사진: 샤넬, 닥터포헤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섬세한 성분 조합으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샤넬은 연구소가 발견한 식물 성분으로 안티에이징 아이 세럼을 만들었고, 닥터포헤어는 민감성 두피를 위한 솔루션을 위해 라인을 리뉴얼해서 선보인다. 샤넬의 신제품은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 아이', 닥터포헤어의 신제품은 ‘피토테라피’와 ‘피토프레시’ 라인이다.

샤넬은 아이세럼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 아이'를 출시한다. 눈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주는 안티에이징 아이 제품으로, 샤넬 오픈-스카이 연구소가 발견한 두 가지 식물 성분이 함유됐다. 수블리마지 라인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와 ‘솔리다고’ 성분이다. 바닐라 플래니폴리아는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강화하고 솔리다고 추출물은 눈가 피부를 더욱 탄탄하게 돕는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다크서클 완하에도 도움을 주며 속눈썹과 눈썹까지 케어한다는 설명이다.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 아이'는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빠르게 스며들어 끈적임이 없다.

닥터포헤어는 ‘피토테라피’와 ‘피토프레시’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피토테라피’ 라인은 저자극 케어 라인으로 세정력은 높이고 두피에는 순하게 작용하는 솔루션이다. 패키지 역시 저자극 안심 세정을 상징하는 컬러로 리뉴얼했다. 피토테라피 샴푸와 피토테라피 트리트먼트, 피토테라피 스칼프 에센스까지 3종 구성이다. 피토테라피 샴푸는 약산성 pH 5.0-6.0에 맞췄고 민감한 두피를 위한 유수분 밸런스로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지성 두피케어 라인이었던 세범 컨트롤은 ‘피토프레시’ 라인으로 리뉴얼해 선보인다. 피토프레시 샴푸는 피지 케어 특허 성분을 함유해 지성 두피의 문제 개선에 도움을 준다. pH 5.1-6.1 약산성이며 풍성한 거품은 자극 없어 딥클렌징을 도와 두피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식물 유래 성분 94% 처방이며 프레시한 시트러스 향과 쿨링감도 특징이다. 또한 브랜드 측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