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틱톡과 협업 ‘이니스프리 틱톡 클리어 스킨 스페셜 세트’, 에뛰드 KT 협업 ‘커브사인 아티스트 콜라보 기획세트’, 키엘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 3종’ 출시

이니스프리는 틱톡과 협업한 ‘TokTokTok 클리어 스킨 세트’를, 에뛰드는 KT의 Y와 협업한 ‘커브사인 아티스트 콜라보 기획세트’를, 키엘은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 3종’을 출시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에뛰드, 키엘)
이니스프리는 틱톡과 협업한 ‘이니스프리 틱톡 클리어 스킨 스페셜 세트’를, 에뛰드는 KT의 Y와 협업한 ‘커브사인 아티스트 콜라보 기획세트’를, 키엘은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 3종’을 출시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에뛰드, 키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글로벌 플랫폼과 아티스트 등 새로운 멋을 살린 콜라보 세트도 출시되며, 리필 파우치를 통해 플라스틱을 줄인 제품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틱톡과 협업한 ‘이니스프리 틱톡 클리어 스킨 스페셜 세트’를, 에뛰드는 KT의 Y와 협업한 ‘커브사인 아티스트 콜라보 기획세트’를, 키엘은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 3종’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글로벌 플랫폼 틱톡과 협업한 한정판 에디션 ‘이니스프리 틱톡 클리어 스킨 스페셜 세트’를 출시한다. 틱톡커들이 추천하는 조합의 이번 세트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로 구성했다. 또한 이 세트를 위한 2단계 솔루션도 제안했다. 첫 단계로 스킨케어 시,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톡톡 발라 흡수시켜주면 모공, 잡티 흔적 등을 케어해 매끈한 피부결로 만들어준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메이크업 시 세범 미네랄 파우더를 톡톡 두드려주어 번들번들한 유분감과 과다 분비 피지를 정돈해준다. 30% 할인 등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뛰드는 KT의 20대 전용 브랜드 Y와 함께 커브사인 아티스트 콜라보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는 ‘순정’ 라인 제품의 비건 인증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콜라보는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와 ‘순정 판텐소사이드™ 5 시카 밤’으로 구성된 ‘순정 토너 & 시카 밤 비건 기획세트’와 ‘순정 약산성 6.5 휩 클렌저’ 등으로 구성했다. 친환경 에코패키징을 적용하여 지난해 Y아티스트 공모전 우수 참가자인 일러스트레이터 ‘커브사인’과 협업했다.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이해 친구들이 순정을 통해 지구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듯한 귀여운 감성의 일러스트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에뛰드는 4월 한 달 간,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수익의 일부를 기부한다. 순정X커브사인 콜라보 제품 구매 시 1건당 1천원 매칭으로 기부가 된다.

키엘은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는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 3종’을 추가로 출시한다. 키엘에 의하면 기존 용기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대 82%까지 절감할 수 있다. 추가된 라인은 자몽 핸드 워시, 자몽 핸드 앤 바디로션, 크렘 드 꼬르 바디 크림 3종이다. 라인업 추가로 총 6종의 리필 파우치 라인업이 완성됐다. 1L 대용량 리필로 선보이며 전국 60개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