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풍성한 장미향 ‘로즈 라인’ 리뉴얼 출시, 닥터그루트 청소년 두피 고민 ‘제이 몬스터즈’ 라인 출시

록시땅은 프로방스 산 장미를 활용한 ‘로즈 라인’을 리뉴얼 출시하며, 닥터그루트는 청소년들의 두피 냄새 고민을 위한 ‘제이 몬스터즈’ 라인을 선보인다. (사진:록시땅, LG생활건강)
록시땅은 프로방스 산 장미를 활용한 ‘로즈 라인’을 리뉴얼 출시하며, 닥터그루트는 청소년들의 두피 냄새 고민을 위한 ‘제이 몬스터즈’ 라인을 선보인다. (사진:록시땅, 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한 브랜드는 풍성한 향을 자랑하고, 한 브랜드는 불쾌한 냄새를 잡는 제품을 선보였다. 록시땅은 프로방스 산 장미를 활용한 ‘로즈 라인’을 리뉴얼 출시하며, 닥터그루트는 청소년들의 두피 냄새 고민을 위한 ‘제이 몬스터즈’ 라인을 선보인다.

록시땅은 장미향이 가득한 ‘로즈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새로운 로즈 라인은 패키지를 보다 아름답게 구현했고, 장미 정원 가운데 서 있는 듯 풍성한 장미 향을 담았다. ‘2022 로즈 오 드 뚜왈렛’은 록시땅의 섬세한 블렌드가 조화를 이룬 장미 향수로, 은은하고 우아하게 표현했다. ‘로즈 샤워 젤’은 식물성 베이스 솝으로 구성되어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다. 프로방스 산 로즈 플로럴 워터가 함유되었다. ‘로즈 핸드크림’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에 즉각적으로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시어 버터와 비타민E가 함유되었다. 이외에 로즈 바디 로션, 로즈 립 밤, 로즈 퍼퓸드 솝, 로즈 멀티퍼포즈 프레쉬 미스트, 로즈 샴푸, 로즈 컨디셔너 등이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의 닥터그루트는 청소년을 위한 ‘제이 몬스터즈’ 라인을 선보인다. 청소년들의 정수리냄새와 두피 트러블, 여드름 고민을 위한 기능성 라인으로 트러블두피를 위한 기능성 샴푸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바디워시로 구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신세계 3사와 옴니채널을 연계하는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클레이성분과 화산송이, 씨솔트 추출물로 이루어진 ‘클레이 몬스터즈 콤플렉스TM’ 30,000ppm을 함유한 포뮬러는 정수리 냄새와 과다 분비 유분을 잡아준다. 독일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