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비건 스킨케어 ‘그린마이드’ 라인,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 출시

닥터지의 신제품은 ‘그린마이드’ 라인, 리더스코스메틱의 신제품은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다. (사진: 닥터지, 리더스코스메틱)
닥터지의 신제품은 ‘그린마이드’ 라인, 리더스코스메틱의 신제품은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다. (사진: 닥터지, 리더스코스메틱)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피부 장벽과 보습 케어에 신경쓴 스킨케어 제품이 출시됐다. 또한 성분 강화에 신경을 쓴 제품들로 닥터지는 그린마인드를 함유한 비건 라인을, 리더스코스메틱은 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신제품을 선보인다. 닥터지의 신제품은 ‘그린마이드’ 라인, 리더스코스메틱의 신제품은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비건 스킨케어 ‘그린마이드’ 라인을 선보인다. 이 라인은 ‘그린마이드 모이스처 릴리프 크림’, ‘그린마이드 모이스처 배리어캄 에센스’로 구성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비건 뷰티다. 보습을 위한 필라그린과 각질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는 에코세라마이드,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인이 결합된 복합 성분 ‘그린마이드™’가 함유됐다. 세계적인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EVE) 사로부터 ‘EVE VEGAN’ 인증을 획득, 100% 비건 포뮬라로 구성했다.

‘그린마이드 모이스처 릴리프 크림’은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 보습 크림이다.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피부 장벽과 근접한 3:1:1 성분 배합으로 완성해 피부 장벽과 보습을 케어한다. 마테카소사이드와 판테놀을 배합한 마데카테놀과 베타글루칸을 담아 보습을 통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을 일시적으로 완화한다. 피부를 닮은 인라멜라 텍스처다. 보습 성분의 빠른 흡수를 돕는 세컨드 스킨 공법으로 답답하지 않은 보습을 선사한다. ‘그린마이드 모이스처 배리어캄 에센스’는 아쿠아포린과 마데카테놀 성분을 담은 보습 에센스다. 보습과 장벽, 진정, 수분결 케어 등 한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제품이다. 닥터지는 출시를 기념해 할인과 미니어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수분을 전달하는 패드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를 출시한다. 카밍 바이오틱스 라인 신제품으로, 포스트 바이오틱스 핵심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기존 대비 업그레이드 한 ’시카 6종 리포좀 콤플렉스’, 식물성 뮤신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주고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빠른 진정∙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패드는 레이온 시트와 펄프 시트로 구성한 고밀착 3중 레이어 원단을 사용했다. 피부 자극은 줄이고 밀착력을 높였고, 원단 중간층의 펄프가 진정 에센스를 가득 머금고 있어 오래 촉촉함을 유지한다. 브랜드 측이 진행한 인체적용 시험결과 1회 사용 후 즉각적인 피부온도 감소, 수분 손실 개선, 피부 붉은 기 개선효과를 나타냈다. 지름 7cm의 빅 사이즈 패드로 넓은 면적을 커버하며, 눈가 라운드 컷팅을 적용했다. 원터치 캡, 내장형 집게 등 사용 편리성도 챙겼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