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후 황순자 매듭 명인과 협업 ‘후 천율단 태후세트’, 센텔리안24 '마데카 옴므' 3종 출시

LG생활건강은 ‘후 천율단 태후세트’를, 센텔리안24는 남성 라인 '마데카 옴므' 3종을 출시한다. (사진: LG생건, 센텔리안24)
LG생활건강은 ‘후 천율단 태후세트’를, 센텔리안24는 남성 라인 '마데카 옴므' 3종을 출시한다. (사진: LG생건, 센텔리안24)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매듭 공예 장인과 협업한 왕실 전통 복식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에디션과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위한 스킨케어 라인이 출시됐다. LG생활건강은 ‘후 천율단 태후세트’를, 센텔리안24는 남성 라인 '마데카 옴므' 3종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후는 매듭 명인과 제작한 ‘후 천율단 태후세트’를 선보였다. 왕실의 전통복식 ‘후수’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품격 높은 에디션이다. 후수는 예로부터 왕과 왕비가 의례복을 입을 때 허리 뒤로 늘어놓아 궁중의 품위를 드러냈던 매듭 형태의 띠 장식으로 격조 높고 아름다운 궁중의 예를 표현한다. 전통 공예가 황순자 매듭 명인과 협업을 진행했다. 천율단 태후세트의 매듭은 ‘조화와 화합’, ‘완성’의 의미를 담았다. 또 가운데 매듭을 떼어 별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후 천율단은 진귀한 화율석곡Complex™ 및 궁중천초화™ 성분을 담은 광채 리프팅 케어 라인이다. 천율단 태후세트는 ‘천율단 화율 밸런서&로션’과 ‘천율단 화율 크림’으로 구성됐다. ‘환유’ 라인의 제품이 증정으로 내장됐다.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는 남성 전용 라인 '마데카 옴므' 3종을 출시한다.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만지고 싶은 맨들맨들한 피부로 케어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수딩 토너 ▲올인원 ▲클렌징 폼 구성이다.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 블루캐모마일이 더해진 ‘블루마데카TM'가 함유됐다. 과다한 피지 분비와 넓은 모공, 면도로 인한 자극 등을 케어하기 위해 제작했다. 마데카 옴므 전 제품은 안티-모공 콤플렉스 성분(모과추출물, 오렌지꽃추출물, 레몬밤추출물)과 모공•피지 케어 성분(페퍼민트잎추출물, 어성초추출물)을 함유했다. 수딩 토너는 스킨케어 시작 단계에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결을 정돈한다. 블루마데카TM를 92.67% 함유한 고수분 진정 워터에 진정•보습 케어를 위한 베타인과 비타민E도 담았다. '마데카 옴므 올인원'은 남성 피부의 부족한 수분을 채워 과다한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올인원 에센스로 히알루론산과 알란토인을 함유했다. '마데카 옴므 클렌징 폼'은 모공을 막는 피지와 각질,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