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호랑이의 해 맞이하는 ‘무직타이거 컬렉션’, 안나수이 코스메틱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에뛰드는 무직타이거와 협업한 ‘무직타이거 컬렉션’을,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에뛰드, 안나수이)
에뛰드는 무직타이거와 협업한 ‘무직타이거 컬렉션’을,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에뛰드, 안나수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22년을 준비하는 각 브랜드의 컬렉션이 출시된다. 에뛰드는 무직타이거와 협업한 ‘무직타이거 컬렉션’을,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뛰드는 2022년 호랑이 띠의 해를 맞이하며 무직타이거와 협업한 ‘무직타이거 컬렉션’을 출시한다. 흑호의 해를 기념하는 컬렉션으로, 무직타이거 뚱랑이 캐릭터와 콜라보 한 한정판 컬렉션으로 신나는 뚱랑이, 나른한 뚱랑이 두 가지 캐릭터의 특징을 디자인에 살렸다. 신나는 뚱랑이는 생기 있는 웜톤 계열의 오렌지 컬러, 나른한 뚱랑이는 차분한 쿨톤 계열의 핑크 컬러 2종으로 구성했다. 9구 아이섀도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는 진하지 않은 음영컬러와 글리터로 구성되었다. 더불어 ‘젤리 듀이 틴트’, 생기를 밝혀주는 ‘듀이 블러셔’, ‘순정 스킨케어 2종 세트’가 함께 판매된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스프링 컬렉션의 콘셉트는 ‘노스텔지아나’로 노스텔지어와 안나수이의 합성어다. 꿈속에서 느꼈던 사랑스러운 감정을 그리워하며 안나수이만의 스타일로 재현한 맑고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클래식 루즈’는 기존 제품보다 더 맑고 사랑스러운 발색으로 핑크, 레드, 오렌지, MLBB, 플럼 다섯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부드러운 포뮬러로 가볍고 밀착력이 좋아 컬러가 오래 유지된다.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입술로 연출한다. 립 컨디션을 유지해 발색을 돕는 립밤 ‘더 립 트리트먼트’도 출시한다. 어플리케이터가 함께 탑재되어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피팅 머터리얼(fitting material)이 수분 증발을 막고 은은한 진줏빛 펄이 볼륨감을 표현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핑크빛 입술로 연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