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는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 4종, 메디힐 전면 리뉴얼 ’사이언스 라인‘과 ’힐링라인‘ 출시

다비네스는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 4종을, 메디힐은 ’사이언스 라인‘과 ’힐링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사진: 다비네스, 메디힐)
다비네스는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 4종을, 메디힐은 ’사이언스 라인‘과 ’힐링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사진: 다비네스, 메디힐)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연말 선물을 위한 기프트 박스와 마스크팩 리뉴얼 제품들이 새롭게 나왔다. 다비네스는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 4종을, 메디힐은 ’사이언스 라인‘과 ’힐링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헤어브랜드 다비네스는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 4종을 출시한다. 기프트 박스의 구성은 러브 스무딩 샴푸, 러브 스무딩 컨디셔너, 올인원밀크 등 모발 정돈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된 ‘러브 박스’와 누누 샴푸, 누누 컨디셔너 등 극손상모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누누 박스’, 오이 샴푸, 오이 헤어버터, 오이 오일 등 프리미엄 라인의 ‘오이(OI) 박스’ 오이 샴푸, 오이 컨디셔너, 오이 오일 등 소용량 제품의 ‘오이(OI) 미니 박스 등 총 4종이다.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는 풀, 비, 번개, 바람, 바다, 그리고 도시의 굴뚝을 브랜드만의 일러스트 이미지로 디자인했다.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패키지는 국제산림관리협회(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지와 천연염료를 사용했다.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는 한정 수량 판매한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의 제품명, 성분, 패키지 디자인을 모두 재정비하고 ’사이언스 라인‘과 ’힐링라인‘을 출시한다. ‘사이언스 라인’은 기존 앰플 라인을 뒤를 잇는 제품으로 메인 성분은 유지하고 기능 특화는 강화했다. △더 엔엠에프 앰플 마스크 △더 이지티 앰플 마스크 △더 아이피아이 앰플 마스크 △더 에이치피에이 앰플 마스크 4종으로 구성했고 차별화된 원단을 사용했다. ‘힐링 라인’은 기존 에센셜 마스크 라인을 기반으로 태어났다.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 △콜라겐 에센셜 마스크 △비타 에센셜 마스크 △플라센타 에센셜 마스크 △워터마이드 에센셜 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총 6종 구성이다. 시트 원단은 밀착력과 리프팅감은 유지하면서도 생분해 및 비건 인증을 받은 소재를 적용했다.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사이즈가 조정됐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 품평단인 ‘메디힐 힐링단’과 진행해 제품 전반에 소비자 의견이 반영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