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2021 홀리데이 컬렉션’, 비욘드 사회적기업 콜라보 홀리데이 에디션 ‘트래블 판타지’,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 출시

바이탈뷰티는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비욘드는 홀리데이 에디션 ‘트래블 판타지’를, 센텔리안24는 ‘더 마데카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비욘드, 센텔리안24)
바이탈뷰티는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비욘드는 홀리데이 에디션 ‘트래블 판타지’를, 센텔리안24는 ‘더 마데카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비욘드, 센텔리안24)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와 비욘드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고, 센텔리안24는 기존 베스트셀러를 업그레이드해서 선보인다. 바이탈뷰티는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비욘드는 홀리데이 에디션 ‘트래블 판타지’를, 센텔리안24는 ‘더 마데카 크림’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가 마스코트 캐릭터를 활용한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브랜드 마스코트 바이탈뷰티 프렌즈 바티와 뷰이가 이너뷰티 제품 ‘데일리 비타민 츄어블’, ‘메타그린 슬림’, ‘녹차에서 온 유산균’의 패키지에 담긴다. 바티와 뷰이는 각기 다른 MBTI 성격 유형을 지닌 캐릭터로, 강 관리에도 관심이 많고 철저한 관리를 하는 ENTJ형 바티와, 느긋한 성격과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ISFP형 뷰이로 나뉜다. ‘데일리 비타민 츄어블’은 14종 비타민 미네랄 함유로 온 가족이 손쉽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맛있는 비타민이며, ‘메타그린 슬림’은 순수 녹차 카테킨 성분으로 이루어진 비건인증을 받은 다이어트 정제 제품이다. ‘녹차에서 온 유산균’은 유기농 녹차 유산특허균주가 함유된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 구매시 선착순으로 뷰이 홀리데이 머그컵도 증정한다.

LG생활건강의 비욘드는 사회적기업 오티스타와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트래블 판타지’를 출시한다. 사회적 나눔의 의미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사람들에게 여행을 매개로 힐링 메시지를 전달한다.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오티스타’는 자폐인의 재능재활을 추구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패키지 디자인에 뉴욕, 서울, 시드니, 파리 등 세계 주요 여행지의 홀리데이 시즌 풍경 일러스트를 담았다. 비행기 창문을 닮은 슬리브 디자인을 통해 지난 여행을 추억하거나 다가올 여행을 꿈꾸고 있는 이들에게 선물의 마음을 표현한다. 에디션은 비욘드의 바디, 헤어, 페이셜,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들의 대용량 정품과 증정품으로 5가지 구성을 완성했다. 토탈리커버리 크리미 바디워시 기획’과 ‘토탈리커버리 인텐스 바디 에멀전 에디션 기획’,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 ‘미라클 포레스트 크림 기획’, ‘클래식 핸드크림 3종’ 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인 ‘더 마데카 크림’을 출시한다. 더 마데카 크림은 2015년 첫 출시한 마데카 크림의 시즌6 제품으로, 기술력을 집약해 완성한 병풀 유래 스페셜 성분을 시즌 최다로 함유해 강력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한다. 핵심 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 단백질, 병풀 오일 외에 락토바실러스/병풀추출발효여과물, 비타마데카™, 병풀세라마이드(세라마이드엔피), 병풀아미노산 등 병풀에서 유래한 성분을 더했다. 브랜드 측은 부 수분 장벽 케어, 주름, 기미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 효능·효과도 업그레이드 됐다고 설명했다. 인체외적용테스트 결과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생성에도 도움을 준다.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마찰 자극 피부 진정케어와 피부 수분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멜라닌과 모공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