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라이선스 라인으로 저고리, 손 싸개 등 국내 육아용품 트렌드 반영. 담요 같은 침구류까지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드키드슨(Cath Kidston)이 신규 베이비 라인을 론칭했다. (사진:캐드키드슨)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드키드슨(Cath Kidston)이 신규 베이비 라인을 론칭했다. (사진:캐드키드슨)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드키드슨(Cath Kidston)이 신규 베이비 라인을 론칭했다. 캐드키드슨 코리아의 단독 라이선스 라인으로 국내 육아용품의 트렌드를 반영했다.

베이비 라인은 육아 필수품인 바디슈트, 저고리, 손 싸개, 모자, 턱받이 등 의류와 낮잠이불, 베개, 방수 패드, 담요 같은 침구류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캐스키드슨이 가진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의 프린트를 접목시켰다.

출시 프린트로는 키즈 라인 중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플로럴 프린트 ‘애쉬번 딧시(Ashbourne Ditsy)’와 런던의 모습을 귀여운 아이콘으로 표현한 ‘런던 아이콘(London Icons)’이 있다. 특히 이번 베이비 라인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정됐다. 2만 원대의 단품부터 다양한 금액대별 세트가 출시될 예정이다.

캐스키드슨의 뉴 베이비 라인은 9월 중 오프라인 매장 런칭을 우선으로 차후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