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비건 쿠션으로 1개 구매 시 1병의 코코넛 밀크 기부 등 착한 화장품 행보

샹테카이가 퓨처 스킨 쿠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뮤즈 유아인의 새로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샹테카이)
샹테카이가 퓨처 스킨 쿠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뮤즈 유아인의 새로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샹테카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샹테카이가 퓨처 스킨 쿠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뮤즈 유아인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광고 영상도 촬영했다.

퓨처 스킨 쿠션은 지난해 10월 전 세계에서 한국이 가장 먼저 출시했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떠오른 럭셔리 비건 쿠션으로 바르는 순간 얇고 가볍게 피부에 밀착돼 자연스러우면서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퓨처 스킨 쿠션의 PETA 인증 비건 포뮬러에는 바이오 리프팅 세럼+의 핵심 성분인 바이오 님프 펩타이드 줄기 세로 추출물이 함유돼 메이크업 중에도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1개의 쿠션이 판매될 때마다 1병의 코코넛 밀크가 셸드릭 야생동물 재단에서 운영하는 코끼리 고아원에 기부가 될 예정이다.

샹테카이는 퓨처 스킨 쿠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영상 광고를 함께 선보이고 온라인 몰 한정 1주년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