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4일 KT애비뉴 강남 매장서 개최... ‘KT 유튜브채널’로 생중계
LG유플러스, 23일 오후 6시 강남역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서 단말기 전달식 및 개통행사 진행

이통사들이 역대급 사전예약 성과를 낸 삼성 갤럭시Z폴드3·플립3 개통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삼성 갤럭시Z폴드플립3이 역대급 사전예약 성과를 냈다. 그러나 이통사들은 코로나19 사태를 감안해 조촐한 개통식을 진행했다. 대신 일부 이통사는 비대면 시대에 맞춰 행사를 온라인 생중계를 하기도 했다.

24일 이통사 업계에 따르면, KT는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개통 행사를 KT의 플래그십 공간인 KT애비뉴 강남 매장에서 개최했다. 이 행사는 ‘KT 유튜브채널로도 생중계됐다.

사진: KT

이날 행사에는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와 농구 국가대표 허훈 선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당첨된 폴더블폰 사전예약 고객 100명이 이벤터스 웨비나플랫폼을 통해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100명의 고객에게는 퀴즈 토너먼트를 통해 갤럭시워치 4 도미노피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 1호 개통 고객으로 당첨된 고객은 (ZOOM)’으로 개통을 축하 받고 갤럭시탭S7 FE 5G’갤럭시워치4 클래식을 선물 받았다. 갤럭시 Z 폴드3 1호 개통고객 이건영(25, 남양주시)씨는 이번 갤럭시 Z 폴드3는 전작 대비 매력이 많은 폰이라며 “KT프리미엄 싱글 결합을 활용해 요금도 할인 받을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하루 전날인 23일 오후 6시 강남역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단말기 전달식 및 개통행사를 진행했다.

LG유플러스 갤럭시Z폴드3 1호 개통자는 민혜림씨(34), 갤럭시Z플립3 1호 개통자는 류시현씨(24) 였다. 갤럭시Z폴드3 1호 개통자 민혜림씨는 LG유플러스의 갤럭시 Z 시리즈 광고모델인 사이먼 도미닉과 피치스(Peaches.)’ 최고급 SUV 차량을 타고 특별 에스코트를 받으며 행사장에 도착했다. 2등으로 당첨된 류시현씨는 Z Flip3와 함께 AOMG 온라인 콘서트 티켓과 피치스(Peaches.)’ 콜라보 굿즈를 받았다. 또 래퍼 사이먼 도미닉도 특별 개통 고객으로 2명의 Z 시리즈 1호 개통고객과 함께 개통을 진행했다.

민혜림씨는 “7년가량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해온 나름 장기고객인데, 이렇게 특별한 이벤트에 당첨돼 너무 기쁘다사이먼 도미닉의 특별 에스코트도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류시현씨는 모바일, 인터넷, IPTV 등 모든 통신서비스를 네 가족 모두 LG유플러스와 함께하고 있을 뿐 아니라 LG유플러스의 사전혜택이 가장 매력적이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1호 개통고객 이벤트에 응모하게 됐다이벤트에 당첨되어 아직도 꿈 같은 기분이고, 이색 행사에 불러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평생 간직될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과 국내 최대 힙합 레이블 ‘AOMG’의 사이먼 도미닉과 연계한 이색 행사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고객감동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