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에어리 매트 틴트’와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X산펠레그리노’ 특별팩 출시

이니스프리는 여름철 가벼운 메이크업을 위한 ‘에어리 매트 틴트’와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선보이며, 바이탈뷰티는 탄산수 브랜드와 협업한 ‘슈퍼콜라겐 에센스X산펠레그리노’ 특별팩를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여름철 가벼운 메이크업을 위한 ‘에어리 매트 틴트’와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선보이며, 바이탈뷰티는 탄산수 브랜드와 협업한 ‘슈퍼콜라겐 에센스X산펠레그리노’ 특별팩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이니스프리는 여름철 가벼운 메이크업을 위한 ‘에어리 매트 틴트’와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선보이며, 바이탈뷰티는 탄산수 브랜드와 협업한 ‘슈퍼콜라겐 에센스X산펠레그리노’ 특별팩를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초밀착 틴트 ‘에어리 매트 틴트’ 8종과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을 출시한다. ‘에어리 매트 틴트’는 파우더 젤 제형의 매트 틴트로, 입술에 밀착되는 가벼운 텍스처의 제품이다. 색은 선명하게 표현되는 MLBB 컬러 8가지로 구성됐다. 마스크를 착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매트 타입이지만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보습력을 높였다. 손가락 커브를 닮은 핑커 팁대를 적용해 오버 스머지 효과를 손쉽게 표현할 수 있다. 컬러는 코코아빛이 살짝 스며든 플럼 ‘마젠타 모브’, 화사한 리얼 로즈 ‘소프트 로즈’, 장미빛 핑크 ‘로지 핑크’, 트루 레드 ‘애플 레드’, 미들톤 핑크 레드 ‘레디쉬 핑크’, 뮤티드 오렌지 칠리 ‘무드 오렌지’, 베이지가 섞인 오렌지 ‘트루 오렌지’, 웜 코랄 베이지 ‘토스티 코랄’ 구성이다.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은 수채화처럼 발색되는 아이섀도 팔레트다. 미세하고 고운 파우더를 압축한 제형으로 화사하게 표현된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컬러 조합으로 선보인다. 모브빛이 감도는 로지 핑크와 로즈가 살짝 스며든 모브 브라운 컬러 조합의 팔레트 1호 ‘모브 로즈’, 피치컬러와 음영감을 더한 코코라 브라운 컬러 조합 팔레트 2호 ‘피치 베이지’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 에센스X산펠레그리노’ 특별팩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탄산수 브랜드 산펠레그리노와 협업한 제품으로 ‘콜라겐 칵테일’이라는 특별한 레시피를 기획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28입, 산펠레그리노 아란시아타 4입, 한정판 쿨링백 구성이다.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다양한 조합으로 섭취 가능한 액상형 콜라겐이다.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콜라겐 특유의 비린취가 없어 칵테일과 에이드 등 레시피를 이용해 마실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콜라겐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가 주원료이며, 피부의 필수 구성 물질인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 셀렌, 비오틴도 함유되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