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1004 ‘히알루-시카 클라우디 미스트’,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기획세트’ 출시

스킨1004는 안개 분사 ‘히알루-시카 클라우디 미스트’를, 락토덤은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스킨1004는 안개 분사 ‘히알루-시카 클라우디 미스트’를, 락토덤은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여름이지만 보습을 위한 제품들이 출시한 것이 눈에 띈다. 스킨1004는 안개 분사 ‘히알루-시카 클라우디 미스트’를, 락토덤은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스킨1004는 촉촉한 피부를 위한 ‘히알루-시카 클라우디 미스트’를 출시한다. 히알루론산과 시카 성분을 배합한 ‘히알루-시카 포뮬러’로 피부 수분을 보호한다. 고함량 녹차수가 40% 함유됐다. 모공 크기보다 작은 세라마이드 바이옴은은 피부 속으로 침투해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안개 분사로 빠르고 손이 잘 닿지 않는 부위까지 골고루 뿌릴 수 있다. 알러젠 프리 향료를 이용했고, 피부 자극 테스트도 거쳤다.

종근당건강의 브랜드 락토덤은 피부 건강을 위한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랄라블라에 단독으로 출시하며 보습제와 보습워시 두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는 75ml며, 50억개의 유산균이 함유된 피부 보습제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워시’는 120ml 구성이며, 락토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크림 워시다. 건강한 피부 pH에 가까운 미산성 포뮬러이며 민감성 피부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