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X 큐클리프 콜라보레이션 한정 기획세트’, 엔터니티 ‘링클 케어 아이 크림’ 출시

닥터지는 업사이클링 브랜드와 협업한 ‘레드 블레미쉬 X 큐클리프 콜라보레이션 한정 기획세트’를, 엔터니티는 눈가 탄력을 잡아주는 ‘링클 케어 아이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닥터지,엔터니티)
닥터지는 업사이클링 브랜드와 협업한 ‘레드 블레미쉬 X 큐클리프 콜라보레이션 한정 기획세트’를, 엔터니티는 눈가 탄력을 잡아주는 ‘링클 케어 아이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닥터지,엔터니티)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닥터지는 업사이클링 브랜드와 협업한 ‘레드 블레미쉬 X 큐클리프 콜라보레이션 한정 기획세트’를, 엔터니티는 눈가 탄력을 잡아주는 ‘링클 케어 아이 크림’을 출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큐클리프와 협업한 ‘레드 블레미쉬 X 큐클리프 콜라보레이션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이 기획세트는 한정 수량 판매하며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본품과 2-WAY 스트링백으로 구성됐고 에센스 2회 체험분 샘플을 증정한다. 큐클리프는 재활용품을 활용해 패션 소품을 제작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로, 이번 협업을 통해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2-WAY 스트링백을 선보인다. 스트링백은 파우치와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는 스테디셀러 에센스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RX 콤플렉스와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했다. 기존 용량보다 2.6배 많은 80ml 대용량이며 스포이드에서 펌프형 입구로 바뀌어 사용이 한 층 편리해졌다. 펌프는 메탈 프리 펌프로 분리배출 없이 재활용 할 수 있고 패키지는 FSC® 인증 친환경 종이 및 식물성 소이 잉크를 썼다.

엔터니티는 눈가 피부 탄력을 위한 ‘링클 케어 아이 크림’을 출시한다.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보르피린 50,000ppm을 함유했다. 또한 엔터니티의 시그니처 성분인 연어정소 SPT complex 10,000ppm과 화이트토마토 추출물 20,000ppm과 노벨화학상 수상 원료인 풀러린을 함유한 제품으로 성분에 신경을 썼다. 예민한 눈가 피부에 얇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제형을 만들었으며 브랜드 측은 여름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형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