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투웨니스 ‘에센스 루스 파우더’, 비브 ‘모이스처 카밍 데일리 선’, 비욘드푸드 ‘콜라겐 샷 데이&나잇’ 출시

에이디투웨니스는 ‘에센스 루스 파우더’를, 비브는 ‘모이스처 카밍 데일리 선’을, 비욘드푸드는 ‘콜라겐 샷 데이&나잇’을 출시한다.
에이디투웨니스는 ‘에센스 루스 파우더’를, 비브는 ‘모이스처 카밍 데일리 선’을, 비욘드푸드는 ‘콜라겐 샷 데이&나잇’을 출시한다. (사진:애경산업,비브,비욘드푸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유분기를 잡아주는 루스 파우더와 자외선차단제, 이너뷰티 콜라겐 제품 등이 출시됐다. 에이디투웨니스는 ‘에센스 루스 파우더’를, 비브는 ‘모이스처 카밍 데일리 선’을, 비욘드푸드는 ‘콜라겐 샷 데이&나잇’을 출시한다.

애경산업의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는 ‘에센스 루스 파우더’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수분 에센스를 70% 함유한 루스 파우더로 속은 촉촉하게 유지하면서 콧등, 이마, 턱 등의 겉 피부 유분기는 잡아낸다. 수상 성분을 캡슐화한 미립자 파우더를 함유한, 피부에 닿을 때 캡슐이 터지며 파우더가 에센스로 변하는 ‘파우더 투 에센스’ 제형이다. 자작나무 수액과 17종 아미노산 복합물 아미노산 콤플렉스라는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메이크업을 돕는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는 자외선 차단제 ‘모이스처 카밍 데일리 선’을 리뉴얼 출시한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 50+/PA++++다. 리뉴얼된 제품은 청정 제주산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추가했다. 또한 자극 완화에 도움이 되는 모이스트 캄 콤플렉스가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고 빠르게 흡수된다. 보습 성분을 82% 이상 배합해 촉촉한 제형이다. 프랑스 이브에서 전 공정과 전 성분에 대해 비건 인증을 받았고, 자외선 수치 인비트로 테스트를 완료했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비욘드푸드는 이너뷰티 ‘콜라겐 샷 데이&나잇’을 출시한다. 액상형 제형 콜라겐 제품으로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300달톤 초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6,000mg 함량으로 담았다. 또한 영국산 비타민C와 낮과 밤의 피부상태에 따라 가장 흡수율과 효과가 높은 영양소 조합을 연구 개발하여 데이에 초저분자 피쉬 콜라겐, 세라마이드, 엘라스틴, 글루타치온 등 총 9가지와 나잇에는 초저분자 피쉬 콜라겐, 히알루론산, 테아닌, 마그네슘 등 총 9가지를 각각 차별성 있게 선별했다. 맛의 개선을 위해 데이는 사과맛, 나잇은 청포도맛을 적용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