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출시, 센텔리안 ‘쿨 썸머 에디션’, 유사나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 출시

오휘의 신제품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 센텔리안은 ‘쿨 썸머 에디션’, 유사나의 신제품은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이다.
오휘의 신제품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 센텔리안24은 ‘쿨 썸머 에디션’, 유사나의 신제품은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이다. (사진:LG생활건강,센텔리안24,유사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오휘는 스킨케어의 성분과 기술력을 접복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이며, 센텔리안24는 휴가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을 모은 스페셜 키트를 출시하고, 유사나는 냉방으로 인한 피부 당김을 해소할 페이셜 오일을 선보인다. 오휘의 신제품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 센텔리안24는 ‘쿨 썸머 에디션’, 유사나의 신제품은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이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오휘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 선 베이스,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 3종으로 구성된 라인으로, 더 퍼스트 제네츄어의 성분과 스킨케어 기술력을 넣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선 베이스’는 자외선 차단과 피부톤 보정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백탁 현상 없이 잘 스며들어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파운데이션’은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하는 제품으로 끈적이지 않고 깔끔하게 피부 결점을 가린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파우더 팩트’는 부드러운 크리미 텍스처로 깨끗한 피부 표현을 한다. 통 루비셀 퍼프를 적용해서 얇고 균일하게 텍스처를 바르기 쉬우며, 수시로 덧바르며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는 휴가철을 기념하는 스페셜 키트 ‘쿨 썸머 에디션’을 출시한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 키트는 마데카 릴리프 토너, 마데카 릴리프 로션,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 크림 5종의 화장품으로 구성됐다. 스킨케어 제품과 자연스러운 커버 크림, 기능성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쿨 썸머 에디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휴가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여행 가방을 콘셉트로 선보인다. 병풀 숲 속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랑이 일러스트도 담겼다.

유사나는 고농축 오일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을 출시한다. 14가지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이 함유된 페이셜 오일 제품으로, 토너를 사용한 다음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유사나의 독자적 ‘인셀리전스 포뮬라’ 기술을 적용해 건조로 인한 피부 당김이 신경쓰일 때 사용하면 좋다. 브랜드 측은 여름에는 가벼운 제형의 세험과 크림, 젤 등과 섞어 사용해도 좋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