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맞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한정판 신메뉴도 등장

치킨업계가 초복을 겨냥, 시원한 할인전을 전개한다./ 사진: =bhc치킨 제공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치킨업계가 초복을 겨냥, 시원한 할인전을 전개한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이 중요해지는 시기에 집에서 치맥을 즐기는 것도 더위를 피하는 방법 중 하나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bhc11일 초복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 저녁 730분부터 9시까지 13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콜라(1.25L)가 포함된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그리고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 등 총 4종 세트 메뉴를 를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3000개만 판매된다.

또한 bhc가 운영하는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은 배달의민족을 통해 초복 삼계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큰맘할매순대국7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배달과 포장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 메뉴를 대상으로 3000원 할인해주고 있다. 특히 초복 시즌인 10, 11일에는 복날 대표 음식인 영양 삼계탕1000원 추가 할인해 준다. 최대 4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10, 11일 초복 할인은 삼계탕 메뉴 주문 시 1000원이 자동 적용되며, 요일 할인인 1000원은 해당 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 시 적용하면 할인 금액으로 주문된다.

굽네치킨이 초복을 앞두고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굽네피자 신메뉴 2(페퍼로니 찹찹 피자, 시카고 딥디쉬 피자)과 굽네치킨 4(고추바사삭, 갈릭마왕, 볼케이노, 갈비천왕)을 함께 구입하면 8000원을 할인해 준다. 이벤트는 굽네치킨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하며 배달의민족 앱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티바두마리치킨는 초복을 맞아 요기요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초복인 11일까지다. 요기요에서 전메뉴 5000원 할인이다. 요기요 룰렛 이벤트 참여하면 최대 9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룰렛 이벤트는 초복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오후 4~ 10시까지 참여 및 사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티바두마리치킨은 배달의민족에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4000원 할인, 위메프오에서 매주 금요일 7000원 할인, 카카오톡주문하기에서 BC카드/씨티카드로 결제시 3000원 할인 등을 제공한다.

초복을 겨냥한 신메뉴도 나와 눈길을 사로잡는다. 푸라닭 치킨이 CJ 비비고와 함께 복날 프로모션 세트 메뉴 푸라닭에 더한 죽을 한정 판매한다. 판매는 수량 소진시까지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에서 주문할 수 있다. ‘푸라닭에 더한 죽은 푸라닭 치킨의 대표 메뉴 푸라닭 치킨 등 과 비비고 프리미엄 전복 삼계죽이 포함된 세트메뉴다. 주문시  ▲푸라닭 치킨▲블랙알리오 매드갈릭 치킨 고추마요 치킨 등 4종 중 원하는 치킨에 따라 옵션을 설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