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어버이날 기념해 오직 온라인몰에서만 제공하는 특별 서비스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아 3가지 풍성한 이벤트 진행... U+스마트홈 팻케어 가입 고객, 스마트홈트 체험 인증 어린이 고객,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SKT와 LG유플러스가 특별 이벤트와 서비스를 준비해 진행한다. SKT는 자사 온라인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어버이날을 위한 특별 서비스를, LG유플러스는 키즈, 펫, 오프라인 매장 방문 관련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SKT는 어버이날을 맞아 자사 온라인 몰 'T다이렉트샵'에서만 제공하는 특별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 특별 서비스는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로 고객이 T다이렉트샵에서 오는 6일까지 어버이날 이벤트 대상 휴대폰을 구매하면, 이를 고급스럽게 포장해 전담 컨설턴트가 고객에게 방문해 카네이션 증정과 함께 데이터 이전 및 개통, 사용방법 등을 친절하고 상세히 안내하는 서비스다. 

어버이날 이벤트 대상 휴대폰은 갤럭시 퀀텀2, 갤럭시 폴더2 2021, 갤럭시 Z 폴드2 5G,갤럭시 S21 울트라 5G,갤럭시 노트20 5G 등 5종류다.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는 선착순 100명만을 위한 서비스며 서울과 수도권 한정으로 제공된다.

김지형 SKT 언택트 CP장은  “앞으로도 온라인 서비스 이용자 특성에 맞는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대면 이상의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도 가정의 달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 3가지를 준비해 전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U+스마트홈 팻케어 가입 고객 ▲스마트홈트 체험 인증 어린이 고객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이다. 

먼저, U+스마트홈 팻케어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반려동물 쇼핑몰 ‘어바웃펫’에서 사용이 가능한 1만원 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36개월 약정 조건)과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1명), LG A9 청소기(2명), 노즈워크(3명), 펫간식상자(15명)을 증정한다. 또 고객 명의로 유기견에게 사료 100g을 기부해 유기견 방지 인식 개선 활동에 동참하는 뜻 깊은 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U+모바일, U+인터넷, U+스마트홈 펫케어 결합상품인 ‘펫플러스’ 신규 가입고객 대상으로는 기존 매월 네이버페이 2만원 쿠폰을 지급했던 혜택과  6월 30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가입 첫 달 2만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기존 반려동물 IoT 기기 이용 고객 중 원격급식기를 추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어바웃펫 1만원 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36개월 약정 조건)을 지급하고, 기존 월 이용료 3300원(VAT 포함)에서 33% 할인된 22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36개월 약정 조건)

또한 오는 23일까지 U+스마트홈트를 이용하는 만 5세부터 12세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 4명을 추첨해 스마트홈트의 새로운 키즈 홈트레이닝 콘텐츠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가 즐겨보는 서비스에 직접 출연해 텔레비전에서 자신의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뜻깊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U+tv에서 스마트홈트 앱을 통해 ‘나하은의 성장체조’를 시청하며 운동을 따라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에 게시한다. 그리고 이벤트 참여 정보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일이다.

이 외에도 5월 3일, 4일 양일간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예약하고 5월 5일부터 7일까지 매장으로 방문한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고객 2만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 5000원 상당)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LG그램 16인치(4명), LG TONE Free(6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방문 예약은 별도 이벤트 페이지 또는 네이버, 카카오톡 등 온라인 배너 광고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