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리 슈레피 인핸서와 미네랄 워터 1만세트 증정, 약 4억원 상당

레페리가 어버이날을 맞아 독거 어르신 및 지역 저소득가정 어르신들에게 4억원 상당의 슈레피 인핸서& 미네랄 워터 1만 세트를 증정했다
레페리가 어버이날을 맞아 독거 어르신 및 지역 저소득가정 어르신들에게 4억원 상당의 슈레피 인핸서& 미네랄 워터 1만 세트를 전달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레페리가 어버이날을 맞아 독거 어르신 및 지역 저소득가정 어르신들에게 4억원 상당의 슈레피 인핸서& 미네랄 워터 1만 세트를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뷰티 인플로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사회복지협의회와 연계해 서울 전역 12개 지역구 내 온정이 필요한 취약 계층 어르신들에게 건강보조제인 슈레피 인핸서와 미네랄 워터 1만 세트를 전했다. 장기간 이어진 코로나19로 독립된 공간에서 외로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독거노인분들과 외부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 노인 가정에 물품을 전달한다.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발효 홍삼 성분이 함유된 건강보조제 슈레피 인핸서를 전한다.

레페리는 6일 마포구 사회복지협의회와 레페리 본사에서 전달식을 진행했다. 행사에 함께한 사회복지협의회 담당자는 “어르신들이 코로나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 몸도 마음도 힘든 상황에서 기증 물품이 큰 도움이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레페리 최인석 대표는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계신 이웃 어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지역사회에 도움을 전하며 함께 상생해 나가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