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봄맞이 무상점검... 푸조, ‘SUV 액세서리 프로모션’
BMW, 13일 4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5종 출시
쉐보레, 박재범과 함께 음악 매개로 한 새로운 트레일블레이저 캠페인 돌입
쌍용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시승이벤트

국산·수입차의 마케팅 활동이 활발하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국산·수입차의 마케팅 활동이 활발하다. 볼보와 푸조는 고객만족도 높이기에 나섰다. 볼보는 무상점검을, 푸조는 SUV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BMW4월 온리인 한정 에디션을 13일에 내놓는다. 쉐보레는 박재범의 신곡 ‘SUMMERIDE’와 함께 새로운 트레일블레이저 캠페인을 전개한다. 쌍용차는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봄맞이 무상점검을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8일까지다.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서다. 점검은 하체 누유 점검 및 휠타이어 손상 여부, 브레이크 패드 등 15가지 항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와함께 순정 에어컨 필터 부품을 20% 할인해주고, 사고 수리를 포함해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볼보 피크닉 매트도 증정한다. 본격적으로 장거리 주행이 늘어나는 시기를 앞두고 마련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주행에 따른 차의 손상 여부를 확인하고 안전 주행을 위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푸조가 ‘SUV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630일까지다. 할인율은 30%.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조 SUV의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다. 대상 차종은 푸조 2008 SUV, 3008 SUV, 5008 SUV 3개다. 프로모션 대상 품목은 푸조 2008 SUV의 경우 리버시블 트렁크 트레이와, 고무 매트 세트, 머드 플랩 세트푸조 3008 SUV5008 SUV는 하드재질 트렁크 트레이와 함께 고무 매트세트, 머드 플랩세트, GT 전용 머드 플랩세트다.

BMW코리아(이하BMW) 가 오는 13일 오후 264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5종을 출시한다. 이달 출시 온라인 한정 에디션 5종은 국내에서 최초로 판매되는 뉴 M3 컴페티션 세단 퍼스트 에디션 M4 컴페티션 쿠페 퍼스트 에디션 M440i x드라이브 쿠페 퍼스트 에디션 온라인 전용 모델인 X5 x드라이브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X6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다. 5종은 온라인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을 통해 판매된다.

M3 컴페티션 세단 및 뉴 M4 컴페티션 쿠페의 퍼스트 에디션은 이달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인 M3 컴페티션 세단M4 컴페티션 쿠페기반의 한정 판매 모델로 각각 20대씩만 출시된다. 가격은 뉴 M3 컴페티션 세단 퍼스트 에디션이 13070만 원, M4 컴페티션 쿠페 퍼스트 에디션이 13170만 원이다. M440i x드라이브 쿠페 퍼스트 에디션은 뉴 M440i x드라이브 쿠페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수량은 30대다. M440i x드라이브 쿠페 퍼스트 에디션의 가격은 8290만 원이다. X5 x드라이브40i M 스포츠 패키지 및 뉴 X6 x드라이브40i M 스포츠 패키지의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모델은 각각 36, 39대 한정 판매된다. X5 x드라이브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12470만 원, X6 x드라이브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가 12770만 원이다.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의 뮤즈이자 광고모델 박재범과 함께 음악을 매개로 한 새로운 트레일블레이저 캠페인에 돌입했다지난 해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출시 캠페인에 함께했던 박재범이 이번에는 신곡 ‘SUMMERIDE’로 다시 출격한다. 이번 캠페인의 타이틀곡 ‘SUMMERIDE’는 경쾌한 비트와 마음을 사로잡는 멜로디로 상쾌한 여름날의 드라이브를 모티브로 삼았다. 여행, 음악, 친구, 자유로움을 주제로 한 이번 테마곡은 그동안 코로나로 지치고 답답했던 사람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풀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박재범과 함께 한 트레일블레이저 ACTIV 모델은 2022년형에 새롭게 추가된 색상이다. 블랙 보타이와 전용 18’’ 인치 머신드 알로이 휠, 전용 시그니처 라디에이터 그릴, 다크 티타늄 크롬 그릴바 및 스키드 플레이트, 스쿼드 타입 듀얼 머플러 등이 새롭게 적용되어 ACTIV 모델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멋을 연출한다.

쌍용차가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이하 신형 칸) 시승이벤트를 진행한다.‘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시승 이벤트는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이달 30일까지다.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9, 27개 팀을 대상으로 34일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고객 전원에게는 주유권 3만원도 지급된다. 시승후기를 작성해 SNS에 올리는 고객 중 우수 시승후기를 선정해 새롭게 제작한 신형 칸의 다이캐스트(정밀모형)와 주유권 30만원(1), 2명에게는 신형 칸 다이캐스트+주유권 20만원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