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배쓰밤 단품과 기프트 세트 등 ‘2021 발렌타인 에디션’ 한정 출시, 티르티르 면역기능, 일상의 활력 등 챙기는 ‘퍼펙트 멀티팩’ 출시

러쉬는 발렌타인 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구성의 '2021 발렌타인 에디션'을 출시하며, 티르티르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을 채운 ‘퍼펙트 멀티팩’을 출시한다.
러쉬는 발렌타인 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구성의 '2021 발렌타인 에디션'을 출시하며, 티르티르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을 채운 ‘퍼펙트 멀티팩’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러쉬는 발렌타인 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구성의 '2021 발렌타인 에디션'을 출시하며, 티르티르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을 채운 ‘퍼펙트 멀티팩’을 출시한다.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는 다가오는 2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021 발렌타인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입욕제, 바디케어, 향수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단품과 기프트 세트, 재사용 가능한 포장재 등 총 20여 종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측은 100% 오가닉 코튼으로 자연 분해되는 모슬린에 담긴 로맨틱한 배쓰 밤 '러브 미 두', 파키스탄 장미 오일을 넣고 코코아 버터로 만든 황금빛 하트로 장식한 배쓰 밤 '하트 비트', 아르간 오일과 로즈 워터를 혼합해 깊고 우아한 장미 향기를 전해줄 마사지 바 '로즈 아르간' 등을 추천했다.

티르티르(TIRTIR)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5가지 건강기능식품을 넣은 ‘퍼펙트 멀티팩’을 출시한다. 현대인에게 가장 필요한 정상적인 면역기능, 일상의 활력, 눈 건강, 혈행 관리, 기억력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항산화 성분인 ‘프로폴리스’, 혈행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 눈을 보호해주는 루테인을 함유한 ‘마리골드꽃추출물’과 각종 비타민 및 미네랄 등을 하나의 멀티팩에 담았다. 퍼펙트 멀티팩은 외부와의 공기, 습도 등이 차단되는 특수 낱개포장으로 정제와 캡슐의 품질관리에 편의성을 높였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