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아로마 에센결 오일을 블렌딩한 ‘롤온 블렌드 3종’ 출시, 라비오뜨 크림 앨플 제형의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 출시

데일리아로마는 휴대성이 좋은 롤온 오일 ‘롤온 블렌드 3종’을 출시하며, 라비오뜨는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을 출시했다.
데일리아로마는 휴대성이 좋은 롤온 오일 ‘롤온 블렌드 3종’을 출시하며, 라비오뜨는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을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데일리아로마는 휴대성이 좋은 롤온 오일 ‘롤온 블렌드 3종’을 출시하며, 라비오뜨는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을 출시했다.

데일리아로마(DAILY AROMA)는 휴대성이 좋은 ‘롤온 블렌드’ 3종을 출시한다. 데일리아로마 ‘롤온 블렌드 3종’은 식물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이상적인 조합과 비율로 블렌딩한 롤온 타입의 오일 제품이다. 에센셜 오일의 지속력을 높여주고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주는 호호바오일을 기본 베이스로 천연 에센셜 오일을 배합해, 향기를 통해 심신을 케어하는 아로마콜로지 효과를 선사한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고, 롤온 타입으로 손에 오일을 묻히지 않고 원하는 곳에 쉽게 바를 수 있다. 향기가 필요한 순간 목 뒤, 귀 밑, 손목 등 맥박이 뛰는 곳에 부드럽게 바르면 된다.

쉽게 잠들기 힘든 현대인을 위한 굿 나잇 블렌드는 라벤더, 시더우드, 라임 3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이 은은한 꽃향과 따뜻한 온열감을 선사해 릴렉싱 효과 및 숙면에 도움을 준다.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스트레스 프리 블렌드는 천연 베르가못, 티트리, 프랑킨센스, 로즈마리 오일을 함유하여 상쾌한 수목향으로 힐링이 필요 할 때 사용하면 마치 도심 속 숲 속을 거닐 듯 기분과 분위기를 리프레쉬 하는데 도움을 준다. 강렬한 허브향의 포커스 온 블렌드는 천연 페퍼민트 오일, 유칼립투스 오일, 로즈마리 오일, 레몬 오일을 배합해 날카롭고 시원한 향으로 집중력 향상에 효과적이다.

라비오뜨는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을 홈쇼핑을 통해 론칭했다. 출시 된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은 고순도 콜라겐과 더블 앰플의 완벽한 시너지로 사용 직전 원 터치로 간편하고 신선하게 터트려 사용하는 제품이다. 피부와 찰떡궁합인 고순도 콜라겐(순도 98%아텔로 콜라겐)을 메인으로 순수 비타민C와 EGF를 만나는 순간 즉각 탄성력으로 크림 앰플 제형으로 변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