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실키라이트 텍스처의 ’스킨 파라다이스 쉬어 실크 파운데이션‘ 출시, 엘리브 테라피 클리닉 샴푸와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 ’엘리브 테라피 샴푸 & 트리트먼트‘ 출시

디어달리아는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하는 ’스킨 파라다이스 쉬어 실크 파운데이션‘을 출시하며, 엘리브 테라피는 클리닉 샴푸와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 구성의 ’엘리브 테라피 샴푸 &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디어달리아는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하는 ’스킨 파라다이스 쉬어 실크 파운데이션‘을 출시하며, 엘리브 테라피는 클리닉 샴푸와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 구성의 ’엘리브 테라피 샴푸 &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디어달리아는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하는 ’스킨 파라다이스 쉬어 실크 파운데이션‘을 출시하며, 엘리브 테라피는 클리닉 샴푸와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 구성의 ’엘리브 테라피 샴푸 &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타고난 피부처럼 표현되는 ’스킨 파라다이스 쉬어 실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가볍고 유연하게 밀착되는 실키라이트 텍스처가 편안하게 지속되어 하루 종일 건강하고 쫀쫀한 피부를 연출한다. 소프트 포커스 미네랄 파우더가 블러링 효과를 부여해 타고난 듯 보송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연출하며, 톤과 밝기가 촘촘하게 설계된 35가지 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갖췄다. 마스크 생활화로 지친 피부를 위한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바르는 순간 가볍고 유연한 포뮬러가 얇게 피팅되는 파운데이션이다.

엘리브 테라피는 미용실에서도 사용하는 제품 ’엘리브 테라피 샴푸 &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엘리브 테라피 샴푸는 프리미엄 클리닉 샴푸로 식물성 계면 활성제를 사용한 자연 유래 샴푸이다. 안심 주성분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장미 추출물·알라토인·베타인(천연보습인자, NMF)으로 만들어졌고 유해성분인 파라벤6종·베조페논3종·CMIT·MIT·클로페네신·트리클로산 없이 제작됐다. 함께 출시한 엘리브 테라피 리브 인 트리트먼트는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로 밀크 단백질 90%의 고농축 헤어 에센스 팩으로 모발 탄력, 강력한 수분 공급, 단백질 케어에 우수한 제품이다. 모발의 단백질을 채워주며 균형 있는 유수분 발란스 조절로 아름다운 머릿결로 케어해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