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 출시, 아이오페 ‘맨 파워 2X 올인원’ 출시, 라비다 ‘유스 프로틴 토너’ 출시

헤라는 탄력 광채를 위한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을, 아이오페는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맨 파워 2X 올인원’을, 라비다는 ‘유스 프로틴 토너’를 출시했다.
헤라는 탄력 광채를 위한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을, 아이오페는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맨 파워 2X 올인원’을, 라비다는 ‘유스 프로틴 토너’를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오늘은 스킨케어 신제품 소식이 이어졌다. 헤라는 탄력 광채를 위한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을, 아이오페는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맨 파워 2X 올인원’을, 라비다는 ‘유스 프로틴 토너’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헤라가 탄력 광채 피부를 위한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을 출시한다. 피부 속 에너지를 깨워주는 240만개의 나르시스 식물 세포와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주는 3대 보석인 다이아몬드, 골드, 흑진주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한 효능 성분으로 노화되어 탁하게 뭉쳐진 피부를 정화하고, 탄력을 증진하여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광채 피부를 완성시킨다. 또한, 수선화의 꽃, 잎, 뿌리 등 한송이를 그대로 담아 에센스 파괴를 줄인 진한 고농축의 골든 넥타 포뮬러로 유효성분을 깊이 전달하면서도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된다. 시그니아 라인은 2015년 출시 이후, 헤라 스킨케어 중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는 대표 스테디 셀러로 한 겨울 추위에도 구근만 살아있으면 꽃을 피워 ‘설중화’라고 불리는 강인한 생명력의 수선화 식물 세포를 오롯이 담아 맑고 탄탄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아이오페는 남성의 7가지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맨 파워 2X 올인원’을 출시한다. 칙칙함, 번들거림, 건조, 주름, 면도 후 자극, 거친 피부, 장벽 약화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제품으로 케어하는 올인원 제품이다. 아이오페 브랜드의 주요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Bio-redoxTM)에 타우린 등을 배합해 만든 스킨 에너자이징 2X™(Skin Energizing 2X™) 성분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생기 있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며, 페퍼민트 추출물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역할을 한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라비다는 ‘유스 프로틴 토너’를 출시했다. ‘라비다 유스 프로틴 토너’는 피부 탄력에 기본인 단백질 케어에 초점을 맞춘 멀티플 토너 제품이다. 단백질이 풍부한 ‘화이트 루핀 씨앗’에서 찾은 ‘화이트루핀씨추출물’을 70.6% 고함량 함유했다. 보습 특허 성분인 ‘자일리톨 콤플렉스’가 피부결 정돈은 물론 메마른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둘러준다. 여기에 ‘히알루론산’, ‘판테놀’, ‘트레할로스’ 등 각종 보습 성분을 더해 깊이 있는 수분감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