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아이오페, 한율, 마몽드’ 등 최고급 한방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까지
LG생활건강, ‘후, 오휘, 숨37’ 등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품격 있는 선물세트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이 선보인 올 설날 선물세트/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국내 대표 K뷰티기업이 올 설 명절 선물세트 경쟁에 나섰다. 올해는 선물을 받는 사람의 연령, 피부 고민에 맞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 세트가 주를 이룬다. 특히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총출동이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헤라, 아이오페, 한율, 마몽드 등에서 새로운 설 선물세트를, LG생활건강은 후, 오휘, 37 등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품격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헤라 시그니아 크림 스페셜 기프트 세트

우선 아모레퍼시픽의 경우 헤라는 대표 하이엔드 안티에이징 라인 시그니아세트를 비롯하여, 영양 탄력 라인 에이지어웨이 콜라제닉세트, 영 타겟을 위한 슈퍼히어로세트등을 출시했다. 3백만 나르시스 식물 세포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본품 중심으로  워터와 에멀젼이 소용량 본품으로 포함되어 시그니아 라인을 함께 즐기기 좋은 시그니아 크림 스페셜 기프트 세트 안티에이징 기초케어를 위한 스마트 듀오로, 피부를 맑게 정화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워터와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멀젼 2종으로 구성된 시그니아 2종 기획세트. 콜라겐 큐브가 차오르는 듯한 탱탱한 탄력감을 선사하는 영양 탄력 라인인 헤라 에이지어웨이 콜라제닉 라인 세트 헤라의 셀라인으로 셀 에센스 바이옴플러스와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 2종으로 구성된 헤라 슈퍼히어로 세트 등이다. 각 세트에는 헤라의 다양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견본품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마몽드는 설 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다. 강력한 동백의 생명력을 담아 피부에 탄력을 채우고 주름을 완화해 어리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인 에이지컨트롤 스킨소프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에이지 컨트롤 2종 세트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세마라이드 PC-104 성분과 두 배 강화된 무궁화 보습 성분이 피부를 튼튼하게 촉촉하게 만들어주어 건조함으로 인해 고민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인 세라마이드 2종 세트(세라마이드 스킨소프너과 에멀전으로 구성)피부가 마시는 에너지 드링크, 리차징부스터가 남성 피부 에너지를 충전하여 지친 남성의 피부에 활력을 주는 맨 기초라인인 리차징 토너와 로션으로 구성된 맨 리차징 2종 기프트 세트 등이다.

아이오페도 올 설날 선물세트틀 출시했다. 아이오페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슈퍼바이탈세트를 비롯하여, 용설란의 에너지로 탄력 넘치는 피부를 가꿔주는 라이브 리프트세트, 남성을 위한 맨 바이오세트 등 받는 사람에 맞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

한율에서는 한국의 자연을 담아 균형 잡힌 피부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한율의 실속 있고 알찬 구성의 설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건강한 새결 피부로 가꾸어 주는 한율 백화고 기미단 크림 기획세트를 비롯해, 피부에 진한 찰기 보습을 선사하는 한율 빨간쌀 진액 보습 2’, 탄탄하고 균형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한율 극진 기획세트 2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LG생활건강은 올 설날 선물세트로 브랜드별 베스트설러 중심으로 품격있는 풍성한 특별 구성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우선 는 모란 당초 무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최고의 예와 정성의 마음을 품격 있게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출시했다. 왕실의 부귀와 다복, 장수를 염원하는 모란 당초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마치 수를 놓은 듯 디자인해 고급스러움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비첩 자생 에센스’ 50ml20ml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클렌징폼, 화현 아이크림이 내장됐으며, 신제품 화현 보 앰풀이 내장되어 풍성하게 구성했다.

37°’은 발효 과학 연구의 집약체이자 현대 여성들의 여러가지 피부 고민을 에센스 한 병으로 케어해주는 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스페셜세트에는 숨마 엘릭서 에센스’ 60ml와 정품의 절반 용량인 30ml를 함께 구성해 엘릭서 에센스의 효과를 피부가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풍성함을 더했다.

오휘(OHUI)가 새해를 맞아 1억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및 셀 부스팅 앰풀, 크림 인텐시브, 아이크림 증정으로 구성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기획세트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의 효능을 극대화해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을 정품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담았고 각자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게끔 안티에이징 앰풀과 브라이트닝 앰풀을 각각 구성했다. 또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크림 인텐시브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까지 증정으로 함께 구성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확실하게 변화시켜주고 피부에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 세트를 이번 설을 맞이해 처음 선보였다. 테르비나 AD 기획세트는 세계적인 생명과학 연구기관 CHA 태반 연구소의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된 rHPP-8TM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인 rFPP-5TM, 테르비나의 새로운 성분인 FibrogluTM을 함유해 찬란한 피부 에너지를 찾아주는데 도움을 주고 얼굴의 인상을 좌우하는 미간, 눈가, 팔자 부위를 연결한 다이아몬드존의 3중 탄력 케어에도 효과적인 테르비나 더 골든라인 솔루션, 세럼, 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예화담은 깊은 영양감으로 피부의 격을 높여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진액 기획 세트를 설 선물세트로 내놓았다. ‘환생고 보윤 진액 기획 세트는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윤기까지 다스려주는 환생고 보윤 진액이 정품에, 추가적으로 20ml 추가 용량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첫 단계에서 보습과 윤기를 다스려주고 탄력감을 살려주는 고영양 토너와 에멀전인 환생고 보윤 수액’, ‘환생고 보윤 유액이 증정용으로 구성됐다.

이밖에 진귀한 한방 성분을 담아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에디션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민감한 피부의 진정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포근한 화이트 머스크 향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비욘드 딥모이스처 풀라인업 플러스세트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해주는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 EX 2종 기획세트 이탈리아 전통 블렌딩 포뮬러가 함유된 더테라피 항노화 2종 스페셜 기획 세트석류와 콜라겐의 영양을 담은 더페이스샵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등이 설 선물세트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