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디너리 ‘디오디너리 컬러스 컨실러’ 출시, 헉슬리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 출시, 힌스 ‘글로우 업 네일 컬러’ 출시

디오디너리는 36가지 셰이드로 구성한 ‘디오디너리 컬러스 컨실러’를, 헉슬리는 마스크팩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를, 힌스는 ‘글로우 업 네일 컬러’ 11가지 컬러를 출시한다.
디오디너리는 36가지 셰이드로 구성한 ‘디오디너리 컬러스 컨실러’를, 헉슬리는 마스크팩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를, 힌스는 ‘글로우 업 네일 컬러’ 11가지 컬러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컨실러, 네일, 마스크팩까지 다양한 제품군의 신제품이 나왔다. 디오디너리는 36가지 셰이드로 구성한 ‘디오디너리 컬러스 컨실러’를, 헉슬리는 마스크팩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를, 힌스는 ‘글로우 업 네일 컬러’ 11가지 컬러를 출시한다.

데시엠이 전개하는 브랜드 디오디너리(The Ordinary)가 결점을 가리는 ‘디오디너리 컬러스 컨실러’를 출시한다. 우수한 발림성을 지닌 서스펜션 시스템으로, 높은 커버력과 밀착력을 자랑한다. 입구가 얇은 노즐 형태라 양 조절이 편리하며, 쉽게 도포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디오디너리 컨실러는 총 36가지 셰이드로 선보였다.

헉슬리는 건조해진 피부를 달래는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를 출시한다. 선인장 세라마이드로 강력한 보습효과를 전달해 피부 컨디션을 끌러올리는 부스팅 마스크 팩이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선인장 세라마이드와 선인장 꽃 수, 선인장 시드 오일 등 성분을 함유했다. 선인장 시드 오일 입자를 미세하게 분산시키는 미세 가공화 공법으로 피부에 유효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시켜주며, 특수 셀가공을 거쳐 수분 보유력, 밀착력을 향상시킨 비건 인증의 소프트셀 시트로 피부에 더욱 안전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는 ‘더 모먼트 컬렉션’의 네일 제품 ‘글로우 업 네일 컬러’를 선보였다. 총 11가지 컬러이며, 어떤 피부에나 편안히 어울리도록 고안된 4가지의 누드 톤과 다채로우면서도 맑게 표현되는 7가지 포인트 컬러로 구성됐다. 글로우 업 네일 컬러는 시럽 제형으로 얇고 투명하게 발린다. 원하는 진하기를 표현할 수 있는 빌더블 텍스처가 적용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