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로션, 크림, 멀티밤 3종 구성의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 론칭. 폴라초이스코리아 대나무 70% 면 30% 소재의 ‘제로웨이스트 재사용 원형 화장솜’ 출시

닥터지는 프로 비타민D를 함유한 보습 라인 ‘더모이스처 배리어D’ 3종을 출시하며, 폴라스초이스코리아는 재사용이 가능한 빨아 쓰는 화장솜 ‘제로웨이스트 재사용 원형 화장솜’을 출시한다.
닥터지는 프로 비타민D를 함유한 보습 라인 ‘더모이스처 배리어D’ 3종을 출시하며, 폴라스초이스코리아는 재사용이 가능한 빨아 쓰는 화장솜 ‘제로웨이스트 재사용 원형 화장솜’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닥터지는 프로 비타민D를 함유한 보습 라인 ‘더모이스처 배리어D’ 3종을 출시하며, 폴라스초이스코리아는 재사용이 가능한 빨아 쓰는 화장솜 ‘제로웨이스트 재사용 원형 화장솜’을 출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브랜드 닥터지가 프로 비타민D 성분을 함유한 ‘더모이스처 배리어D’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더모이스처 배리어D 데일리 로션,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더모이스처 배리어D 멀티밤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프로 비타민D 콤플렉스(7-데하이드로콜레스테롤)를 함유해 피부 건강을 위한 에너지를 균형 있게 채워주고, 각종 외부 자극으로부터 맞설 수 있도록 튼튼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장벽 기능을 담당하는 핵심 성분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피부 장벽과 근접한 3:1:1 성분 배합으로 구성했으며, 체내 보습 성분을 생성해주는 ‘필라그린’ 성분을 더해 닥터지만의 독자 배합 기술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또 실제 피부와 유사한 지질인 ‘인라멜라 구조’를 적용해 유효 성분들의 깊은 흡수는 물론, 높은 보습 유지력으로 외부 자극이 쉽게 침투할 수 없도록 피부를 보호해준다.

폴라초이스코리아는 빨아서 쓸 수 있는 ‘제로웨이스트 재사용 원형 화장솜’을 선보인다. 일회용 화장솜 사용을 줄여 환경을 위하는 제품으로, 대나무 70%, 면 30%의 소재로 만들었다. 튼튼한 마감 처리를 통해 여러 번 세탁을 해도 재사용 할 수 있다. 지름 7.6cm의 사이즈로 토어와 각질 제거제 등 다양한 제품과 함께 쓸 수 있다. 세탁할 때는 미지근한 온도의 물에 비누나 클렌저를 통해 손 세탁한 후 통풍이 잘되는 곳에 자연 건조해 주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