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지크 핸드 케어 라인 론칭 ‘핸드 크림’과 ‘핸드 워시’ 출시, 트레조르 시트러스 계열 향수 ‘트레조르 그라스’ 출시, 더마비 ‘튼살 크림’ 출시

베이지크는 핸드 케어 라인으로 핸드 크림과 핸드 워시를 출시하며, 트레조르는 새 향수 ‘트레조르 그라스’를, 더마비는 기능성 크림 ‘튼살 크림’을 출시한다.
베이지크는 핸드 케어 라인으로 핸드 크림과 핸드 워시를 출시하며, 트레조르는 새 향수 ‘트레조르 그라스’를, 더마비는 기능성 크림 ‘튼살 크림’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베이지크는 핸드 케어 라인으로 핸드 크림과 핸드 워시를 출시하며, 트레조르는 새 향수 ‘트레조르 그라스’를, 더마비는 기능성 크림 ‘튼살 크림’을 출시한다.

비건 브랜드 베이지크(BEIGIC)는 핸드 케어 라인을 론칭하고 ‘클래식 핸드 앤 네일 크림’과 ‘리파이닝 핸드 워시’를 출시했다. ‘클래식 핸드 앤 네일 크림’은 시어버터와 그린 커피빈 오일이 함유되어, 탄력 있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꾸어 준다. 또한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손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이며 일상의 생기를 불어넣어줄 보태니컬 시트러스 향이 함유되어 있다.

‘리파이닝 핸드 워시’는 월넛쉘의 자연 유래 스크럽제가 함유됐고 손의 각질과 거친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만다린과 베르가못의 풍성하고 감각적인 향과 더불어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을 내주는 솝(soap) 바크 추출물, 그리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그린 커피빈 오일이 손을 씻고 난 후에도 건조하지 않도록 보습감을 유지해준다. ‘리프레싱 핸드 워시’는 식물성 솝(soap) 바크 추출물이 고급스럽고 풍성한 거품을 만든다. 상쾌한 라벤더 오일이 쾌적하고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보습에 집중한 포뮬러로, 바오밥나무씨 추출물과 히알루론 산이 잦은 세정에도 수분을 빼앗기지 않고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라네띠의 향수 브랜드 트레조르는 ‘트레조르 그라스(tresor Grasse)’ 향수를 출시한다. 2021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라인 트레조르 그라스(는 향수의 도시로 불리는 프랑스 그라스 지역의 향기를 담아냈다. 프랑스 남부 지방에 위치한 그라스는 일 년 내내 햇살이 가득한 지중해성 기후로 전 세계 향수 원액 70%의 공급지이자 샤넬의 향수 원료 재배지로 알려진 향수의 본고장이다. 트레조르 그라스는 약 15%의 높은 부향률로 베르가못·네롤리·쁘띠그레인의 탑노트, 로즈마리와 은방울꽃의 미들노트, 파촐리·베티버·앰버의 베이스노트로 구성됐다. 트레조르가 전하는 시트러스한 향기는 평범한 일상의 순간에서 휴양지로 떠난 듯한 여행의 정취를 느끼게 한다.

더마비(Derma:B)는 피부의 붉은 선을 완화하는 기능성 크림 ‘튼살 크림’을 출시한다. ‘튼살 크림’은 저자극 튼살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탄력 저하와 튼살로 인한 붉은선을 완화시켜 준다. 피부 팽창으로 인한 튼살 부위의 피부 붉은기, 피부결, 피부탄력, 피부보습 개선 효과 등 튼살 관련 4가지 임상시험을 완료해 효과를 입증했다. 올리브 오일, 호호바 오일 등 천연 유래 성분이 거칠어진 피부결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고보습 크림 제형이지만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복부, 옆구리 등 튼살이 나타나는 모든 부위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공색소, 파라벤, 인공향료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