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세타필 X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출시, 탬버린즈 조향사의 향기로 채운 ‘더 쉘 퍼퓸핸드’ 출시, 디폰데 토너 앰플 크림 구성 ‘히아밸런스 라인’ 3종 출시

세타필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입은 ‘세타필 X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을, 탬버린즈는 8가지 향으로 구성한 핸드크림 ‘더 쉘 퍼퓸핸드’를, 디폰데는 보습 라인 ‘히아밸런스 라인’ 3종을 출시한다.
세타필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입은 ‘세타필 X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을, 탬버린즈는 8가지 향으로 구성한 핸드크림 ‘더 쉘 퍼퓸핸드’를, 디폰데는 보습 라인 ‘히아밸런스 라인’ 3종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세타필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입은 ‘세타필 X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을, 탬버린즈는 8가지 향으로 구성한 핸드크림 ‘더 쉘 퍼퓸핸드’를, 디폰데는 보습 라인 ‘히아밸런스 라인’ 3종을 출시한다.

세타필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세타필 X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는 세타필만의 독보적인 피부 과학인 ‘모이스춰 락(Moisture Lock) 테크놀로지’를 카카오프렌즈를 통해 풀어냈으며, 민감 피부의 고민을 해결하는 콘 LAB의 이야기로 펼쳐져 세타필만의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친밀감 있게 전달한다. 이번 콜라보는 세타필의 베스트 제품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등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어피치와 라이언의 매력이 담긴 ‘세안 헤어밴드’, ’손거울’, ‘파우치’등의 콜라보 굿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세타필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들은 25일부터 카카오 채널과 이베이 채널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세타필의 베스트 제품이 총 12가지 기획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어피치 세안밴드’, ‘어피치 손거울’을 단독으로 증정한다.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는 8가지 향의 핸드크림 ‘더 쉘 퍼퓸핸드’를 선보인다. 더 쉘 퍼퓸핸드는 향수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핸드크림으로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됨과 동시에 은은하고 매력적인 향기를 머금는다. 유기적인 쉘의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감각적인 패키지와 내부 조향사가 직접 디자인한 8가지 향이 특징이다. 더 쉘 퍼퓸핸드에 함유된 핵심 성분인 병풀 캘러스는 기존의 병풀 성분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발전시킨 성분으로 손등 위 주름 사이사이를 빈틈 없이 메꾸어 탄탄하게 채워준다. 탬버린즈의 시그니처 향 000을 포함해 VEIN, FEY9, HER, BLESSED, FLOW,POSY, FEAR까지 총 8가지 향을 만나볼 수 있으며, 용량은 15ml 미니 사이즈와 40ml 사이즈, 2가지로 출시된다.

디폰데는 보습 라인 ‘히아밸런스 라인’ 3종을 출시한다. ‘디폰데 히아밸런스 라인’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과 깊은 수분 전달력을 지닌 ‘올리고 히알루론산’,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덱스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수분∙생기 케어 라인이다. 디폰데 히아밸런스 라인은 토너, 앰플, 크림 등 3종으로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한 생기를 더하며 맑은 수분감으로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저자극 워터 타입의 ‘디폰데 히아밸런스 토너’, 히알루론산의 꽉 찬 수분감으로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디폰데 히아밸런스 앰플’, 연꽃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안정화된 겔 구조의 크림 제형이 수분 광채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디폰데 히아밸런스 크림’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