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배달 가이드, 사고다발 지역 경고 알림서비스(일부 지역에 한함), 안전운행 온라인 교육 등도 실시

요기요가 무더위 배달 라이더 챙기기에 나섰다./ 사진: 요기요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요기요가 여름철 배달 라이더 챙기기에 나섰다. 지난해부터 라이더들의 안전한 배달을 독료하고자 시즌별 물품 지원 및 오토바이 안전 운행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요기요가 자사 맛집 배달 서비스 요기요플러스라이더들의 여름철 무더위 속 안전하고 시원한 배달을 위한 ‘2020 썸머 세이프티캠페인을 진행한다.

20일 요기요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요기요는 요기요플러스라이더에게 쿨 바이크 시트, 쿨 바라클라바, 쿨 팔토시, 얼음물 등 무더위 예방 용품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더들이 무더위를 피해 쉴 수 있는 휴게공간도 마련된다. 이 휴게공간에는 간식과 음료도 준비된다.

이와함께 요기요는 여름철 안전배달의 위한 가이드, 사고다발 지역 경고 알림서비스(일부 지역에 한함), 안전운행 온라인 교육 등을 실시한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김재철 로지스틱스 실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급격하게 변화된 환경 속에서 불철주야 일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여름철 안전한 배달을 위한 캠페인을 펼치게 되었다면서 요기요플러스를 위해 애써 주시는 라이더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며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