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개소세 인하 종료, 쉐보레 파격세일 한번 더..말리부 최대 647만원 할인
6월 개소세 인하 종료, 쉐보레 파격세일 한번 더..말리부 최대 647만원 할인
  • 전휴성 기자
  • 승인 2020.06.0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7% 취득세 지원, 스파크 12년치 자동차세 지원...스파크 마이너스 할부 프로그램 진행, 1%의 이자 지원
의료 종사자, 택배 업계 종사자, 공무원 대상 20~30만원 특별 지원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한국지엠 쉐보레가 개소세 인하 마지막 달인 6우리들의 히어로 여러분을 쉐보레가 응원합니다!’ 캠페인을 연장 시행한다. 쉽게 말해 차량 구매시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1일 쉐보레에 따르면, 6월 한달동안 다체로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우리들의 히어로 여러분을 쉐보레가 응원합니다!’ 캠페인 일환으로 의료 업계 및 택배 업계 종사자, 공무원에게는 차종별로 20~30만원이 특별 지원된다. 다자녀·다문화 가정, 신혼 부부, 교사, 교직원을 대상으로도 동일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개별소비세 외 추가 세금 부담을 지원하는 ‘Tax free event’도 이달까지 연장 시행된다. 콤보 할부 프로그램 적용 시 스파크(LS, Van 트림 제외) 구매 고객에게는 12년치 자동차세에 상응하는 120만원이 지원된다.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구매 고객에게는 차량 가의 7%에 해당하는 취득세가 지원된다.

아울러 스파크 구매 고객을 위해 1%의 이자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마이너스 할부 프로그램도진행된다. 또한,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구매 고객을 위해 36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혹은 최초 1년간 월 1만원의 금액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만원의 행복 할부 프로그램은 초기 구입 비용의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으로, 최초 1년간 월 1만원씩 납입하고 이 후 3년간 4.5% 이율을 적용한다.

노후차 보유 고객 지원과 사업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도 6월까지 연장된다. 이를 통해 차량 구입 고객의 기존 차량 보유기간에 따라(5/ 7/ 10) 최대 70만원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 가운데 사업자를 대상으로 추가 2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본부장은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조치가 6월로 종료될 예정임에 따라 이달은 개별소비세 인하와 추가 세금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며 쉐보레가 6월에 준비한 취득세 지원, 각종 할부 프로그램들이 고객들에게 작지만 큰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