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리 메쉬 포뮬라로 가벼운 사용감이 장점. 핑크 알로에, 블루 캐모마일 함유. 안티폴루션 기능과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브랜드 닥터지가 가볍게 느껴지는 자외선차단제 ‘에어리 스킨 업 선’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브랜드 닥터지가 가볍게 느껴지는 자외선차단제 ‘에어리 스킨 업 선’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브랜드 닥터지가 가볍게 느껴지는 자외선차단제 ‘에어리 스킨 업 선’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닥터지 에어리 스킨 업 선은 공기를 통과시키는 '에어리 메쉬(Airy Mesh)' 포뮬라로, 편안하고 가벼운 선 케어 제품이다. 크림을 바르듯 가벼운 질감으로 평소 선크림이 무겁거나 답답하게 느꼈던 소비자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바르자마자 빠르게 흡수되는 낮은 점도의 마일드한 텍스처가 장점으로, 최소한의 롤링으로 피부와의 마찰력을 줄였다. 핑크 알로에, 블루 캐모마일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브랜드 측은 이 제품에 도시의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피크노제놀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안티폴루션 및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있다고 설명했다.

닥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크림은 닥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 8일까지 닥터지 온라인 몰에서 브라이트닝 업 선, 그린 마일드 업 선, 에어리 스킨 업 선 3가지 대표 제품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닥터지 관계자는 "유해물질과 햇볕이 강한 봄 시즌이 다가오면서 외부 환경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케어가 매우 중요한 시기가 됐다"며 "각봄철 가볍고 부담 없이 자외선 차단을 생활화할 수 있는 선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자 에어리 스킨 업 선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