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FW 트렌드 컬러 화보 공개. ‘모카 브라운’ ‘애쉬 브라운’ ‘풍부한 골드 컬러’ 세가지 컬러로 삶의 균형 맞추는 여성 표현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올 가을 트렌드 컬러를 제안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올 가을 트렌드 컬러를 제안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헤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올 가을 트렌드 컬러를 제안하는 모델 김효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나의 모든 모습을 사랑하자는 ‘Love myself’를 테마로 모카 브라운, 애쉬 브라운, 골드 컬러 세가지의 헤어를 담아냈다.

‘Love myself’는 가정에서는 건강하고 따듯한 엄마이자 아내, 일터에서는 프로페셔널한 커리어 우먼으로서의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초점을 맞췄다.

자주빛의 ‘모카 브라운’ 컬러로 표현한 ‘Feminine Mocha’, 일도 놓치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여성의 모습을 세련된 ‘애쉬 브라운’ 컬러로 표현한 ‘Classy Ash’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여성의 건강하고 따듯한 모습을 진하고 풍부한 골드 컬러로 담아낸 ‘Natural Gold’ 등 3가지의 콘셉트로 이루어졌다.

모델 김효진으로 선보인 F/W 컬러들은 트렌디한 색감으로 새치커버를 도와주는 아모스프로페셔널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의 신컬러들이다. 새치커버는 물론 여름 내 퇴색된 헤어의 톤다운에도 적합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