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탄 체크에는 바닐라 라떼 브라운, 모노톤 체크 바지에는 에소프레소 브라운, 오버 핏 자켓에는 카푸치노 브라운

헤어 브랜드 아모스가 가을 시즌의 유행 체크에 맞춰 어울리는 헤어 컬러 트렌드를 제안했다.
헤어 브랜드 아모스가 가을 시즌의 유행 체크에 맞춰 어울리는 헤어 컬러 트렌드를 제안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헤어 브랜드 아모스가 가을 시즌의 유행 체크에 맞춰 어울리는 헤어 컬러 트렌드를 제안했다.

먼저, 오랜 기간 스테디로 사랑받아온 ‘타탄 체크’에는 과하지 않은 브라운 컬러가 어울린다고 조언했다. 카키 브라운과 오렌지 브라운은 가을의 계절감을 잘 나타내는 컬러다. 귀여운 타탄 체크 원피스에는 바닐라 라떼 브라운 컬러를 추천했다. 노란 빛을 품은 브라운 컬러로 부드럽고 깊이 있는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헤어 연출은 모든 패션과 무난하게 어울리는 내추럴 웨이브가 잘 맞는다. 롱 기장의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컬과 깊이있는 바닐라 라떼 브라운 헤어 컬러는 가을 분위기를 잘 연출한다.

남성들이 체크에 도전할 수 있는 모노톤의 체크 팬츠와 잘 어울리는 컬러로는 블랙은 아니지만 브라운보다는 어두운 ‘에소프레소 브라운’ 컬러를 제안했다. 빛을 받으면 애쉬빛으로 보이는 컬러로, 스타일의 포인트가 될 수 있다. 헤어 연출법으로는 앞머리를 내리고 헤어 결 텍스처를 살리는 것이 좋다.

유행하고 있는 오버 핏 체크 자켓과 잘 어울리는 컬러는 ‘카푸치노 브라운’이다. 체크 아이템과 버건디, 브라운 컬러 패션 아이템과도 잘 맞는 카푸치노 브라운은 은은하게 느껴지는 헤어의 레드 컬러가 세련된 느낌을 준다. 헤어 연출은 가볍게 여성적인 느낌을 살린 내추럴 스타일로, 과하지 않은 스타일링은 컬러의 매력을 더 잘 살릴 수 있다고 아모스 측은 추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