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전후에 사용, 왁스 프리 스틱 제형, 오일과 허니 성분으로 보습, 실리카 파우더가 보송한 피부 연출

에스쁘아가 각질을 잠재우고 밀착력을 높이는 베이스 메이크업 ‘페이스 마그넷 피팅스틱’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에스쁘아가 각질을 잠재우고 밀착력을 높이는 베이스 메이크업 ‘페이스 마그넷 피팅스틱’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각질을 잠재우고 밀착력을 높이는 베이스 메이크업 ‘페이스 마그넷 피팅스틱’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페이스 마그넷 피팅 스틱’은 손에 끈적임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왁스 프리의 스틱 제형으로 오일과 허니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보습 효과를 주는 동시에, 실리카 파우더가 피부를 보송하고 산뜻하게 유지해주어, 오랫동안 각질부각이나 들뜸 없이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준다.

메이크업 전, 후에 얼굴 전체 또는 각질이 일어나 건조한 부분이나 메이크업이 들뜬 부위에 바르거나 두드리듯 터치해주면 각질을 케어하여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한다. 브랜드 측은 에스쁘아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와의 조합이 좋다고 추천하며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하고 보송한 트렌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쁘아는 3일부터 오는 13일까지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구매 시 페이스 마그넷 피팅 스틱 1만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