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간소화, 최적의 UI/UX 도입, 중국 EU 제외 전세계 배송 서비스, 프라이빗 메이크업 레슨 서비스 예약 등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공식몰을 리뉴얼해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공식몰을 리뉴얼해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공식몰을 리뉴얼해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에스쁘아 공식몰 리뉴얼은 고객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에스쁘아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무엇보다 빠른 시간 안에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도록 번거로운 가입절차를 간소화하였으며, 상세 필터 기능과 최적의 UI/UX을 도입하여 메뉴 구조와 심플해진 디자인으로 전면 리뉴얼하여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중국, EU 국가를 제외한 전세계 해외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여 국내를 넘어 해외 고객들과의 접점도 넓혀나갈 예정이다.

공식몰에서 고객들이 편리하게 오프라인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O2O 서비스인 오프라인 프라이빗 메이크업 레슨 서비스를 사전에 예약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레슨 프로그램을 경험한 고객에게 사용된 제품, 선호하는 메이크업 스타일, 아티스트의 전문 코멘트가 담긴 온라인 리포트를 제공한다. 추가적인 메이크업 또는 제품에 대한 아티스트와 1:1 컨설팅이 가능한 ‘아티스트 라이브 챗’ 서비스를 도입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였다.

그 외에도 마이 페이지 내, 온 오프라인 구매 이력과 이전에 받았던 메이크업 서비스 이력을 한눈에 확인 가능하며, 개별 구매 패턴을 분석한 맞춤 상품 제안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오는 6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마다 홍대 메이크업 펍 매장에서 진행하는 ‘주간 립스틱’ 컬러 믹싱 퍼포먼스를 라이브로 감상하고, 현장에서 만들어지는 세상에 하나뿐인 컬러를 공식몰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에스쁘아는 공식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국내외 전 품목을 대상으로 구매 고객에게 무료배송 서비스를 일정기간 제공한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과 접점이 활발한 공식몰을 더욱 편리하게 리뉴얼하여 고객에게 한층 더 편안하고 가까이 다가가겠다"며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서비스들을 많이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