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실러처럼 피부 결점 가려.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등 7가지 컬러 구성. 함께 사용하기 좋은 스킨 글로우 워터 동시 출시

에스쁘아가 커버력 높은 파운데이션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스쁘아가 커버력 높은 파운데이션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커버력 높은 파운데이션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은 탁월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알려진 에스쁘아의 베스트 셀러, ‘테이핑 컨실러’의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를 그대로 담아낸 고커버 파운데이션으로 테이프처럼 밀착되어 피부결점을 감쪽같이 가린다. 이중 오일막으로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오랜 시간 매트 피니쉬의 결점 없는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신제품 테이핑 컨실러파운데이션은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샐먼, 탠, 허니 총 7가지의 쉐이드로 선보인다.

함께 출시되는 스킨 글로우 워터는 끈적이지 않는 보습력으로 환절기의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여 생기 넘치는 촉촉한 윤기 피부를 만들어준다. 신제품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환절기 베이스의 밀착력을 높여주어 오랜 시간 촉촉하게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멀티 오일 제품으로 메이크업 전, 후뿐 아니라 미스트와 같은 스킨케어 제품과 사용하면 더욱 촉촉한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다.

에스쁘아는 15일부터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메가 픽스 블렌더를 1천원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수량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에스쁘아 온&오프라인 고객 대상으로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 미니어처(5ml)와 스킨 글로우 워터 샘플(1ml)을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