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쉴드 선 스틱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베이스와 선크림, 파운데이션 결합.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아이오페가 커버력을 지닌 ‘UV쉴드 선 스틱 파운데이션 SPF 50+ PA+++’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아이오페가 커버력을 지닌 ‘UV쉴드 선 스틱 파운데이션 SPF 50+ PA+++’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아이오페가 커버력을 지닌 ‘UV쉴드 선 스틱 파운데이션 SPF 50+ PA+++’을 선보인다. 메이크업 베이스, 선크림, 파운데이션이 결한된 멀티 선스틱 제품이다.

아이오페의 ‘UV쉴드 선 스틱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기능이 더해진 선 스틱으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더불어 스틱으로 간편하게 피부 보정이 가능하다.

브랜드 측에 의하면 피부 위에 매끄러운 보호막을 형성하는 마이크로 필터 시스템(Micro-Filter System™) 기술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동시에 비타민 D 부스터(V.D Booster™)가 피부장벽을 강화하여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케어한다.

‘UV쉴드 선 스틱 파운데이션’은 언제 어디서든지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스틱형으로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부위에 손쉽게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얼굴뿐만 아니라 넓은 부위의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바디 컨실러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