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에 안티폴루션 기능 더해. 보송한 사용감에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이니스프리가 안티폴루션 기능을 더한 자외선 차단제 ‘퍼펙트 유브이 프로텍션 크림 안티 폴루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안티폴루션 기능을 더한 자외선 차단제 ‘퍼펙트 유브이 프로텍션 크림 안티 폴루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안티폴루션 기능을 더한 자외선 차단제 ‘퍼펙트 유브이 프로텍션 크림 안티 폴루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계절의 피부 고민을 복합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 설명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이 필요하지만 무거운 선크림은 부담스러운 계절이며, 피부의 새로운 적 미세먼지도 계절의 고민이 됐다.

‘퍼펙트 유브이 프로텍션 크림 안티 폴루션’은 우선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다. 또한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필터를 형성해 미세 공해 물질을 막는 ‘안티 폴루션’ 기능을 갖췄다. 미세먼지 등의 공해 물질이 침투하는 것을 막아서 피부를 보호하고, 이에 대한 임상 실험도 완료했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철 물놀이 등 야외 활동 시 사용할 수 있게 워터프루프 기능도 더했다.

습도가 높고 땀이 많이 나는 계절에 사용하기 좋은 가벼운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려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자외선 차단에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까지 더한 3중 기능성 선 크림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