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질 정화 능력있는 워터히아신스 추출물 함유, 천연 유래 곤약 알갱이로 피부 표면 씻어내

▲ 아이오페가 미세먼지 등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모이스트 클렌징 휘핑 폼’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이오페가 미세먼지 등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모이스트 클렌징 휘핑 폼’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모이스트 클렌징 휘핑 폼’이 수질 정화 능력이 있는 워터히아신스 추출물을 함유하며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한다고 설명했다.

생크림처럼 쫀쫀한 거품이 생성되어 클렌징 시 피부에 밀착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씻어낸다. 천연 유래 곤약 알갱이를 함유해 피부 표면을 깨끗하게 가꾸며 동물성원료, 합성색소, 설페이트계면활성제, 실리콘오일, 광물성오일, 트리에탄올아민 등 6가지 성분은 함유하지 않았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소 유현주 연구원은 “미세먼지 등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는 더욱 민감해져 있기 때문에 과도한 클렌징으로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다가 오히려 피부 표면에 무리를 줄 수 있다.”며, “따라서 세안 후에 촉촉함을 남기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이오페는 모이스트 클렌징 라인 출시를 기념해, 4월 9일부터 15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쇼핑몰에서 모이스트 클렌징 한정 세트를 판매한다. ‘모이스트 클렌징 휘핑 폼’ 기획 세트에는 본품과 더불어 이중 모공 브러시, 모이스트 클렌징 3종키트가 함께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