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 피치, 브론즈, 플럼 등 4종류의 컬러가 메인인 새로운 팔레트 출시

▲ 맥(MAC)은 코퍼, 피치, 브론즈, 플럼 컬러를 메인으로 한 벨룩스 펄퓨전 섀도 뉴버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만능 아이 메이크업 팔레트로 불리는 벨룩스 펄퓨전 섀도에 4가지 색이 추가됐다. 이제품은 은은한 느낌의 일상 메이크업부터 연말 모임의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하나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맥(MAC)은 코퍼, 피치, 브론즈, 플럼 등 활용도 높은 4종류의 컬러가 메인이 된 새로운 팔레트인   벨룩스 펄퓨전 섀도 뉴버전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혁신적인 파우더 성분의 함유로 선명하고 뛰어난 컬러감의 벨룩스 펄퓨전 섀도는 세련되면서도 다양한 느낌을 연출해 주는 5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에 담겨있어 어떠한 느낌의 메이크업이라도 쉽게 연출할 수 있어 여성소비자들에게 인기 아이템으로 통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팔레트는 코퍼, 피치, 브론즈, 플럼 컬러를 메인으로 한 4가지 종류다. ▲반짝이는 화이트, 라벤더, 반짝이는 화이트 핑크, 스파클링 퍼플, 라이트한 스파클이 가미된 다크한 퍼플색으로 구성된 플럼룩스 ▲화이트, 옐로우 골드, 브론즈, 피치 오렌지, 다크 브라운 색으로 구성된 엠버룩스 ▲스파클이 가미된 페일한 라벤더, 펄이 가미된 라이트한 살몬, 스파클이 가미된 피치 핑크, 그레이 브론즈, 반짝이는 코퍼 코랄 색으로 구성된 피치룩스 ▲반짝이는 페일한 베이지 살몬, 페일한 피치, 반짝이는 페일한 골드, 다크 브라운, 골드 스파클이 가미된 브라운 블랙색으로 구성된 코퍼룩스 등이다.

특히 은은한 펄감이 있는 색상은 눈매를 화사하고 깨끗하게 보이게 해 데일리 룩으로 안성 맞춤이며, 연말 모임에는 화려한 펄 피그먼트가 있는 색상으로 메탈릭 하면서 투명하게 반짝이는 특별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물을 묻혀 젖은 상태로 사용하면 메탈릭한 광택감을 극대화 시켜 더욱 선명하게 발색되는 점이 특징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맥(MAC)관계자는  “벨룩스 펄퓨전 섀도는 화려한 컬러감과 깃털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부터 셀러브리티, 그리고 일반 소비자들까지 큰 사랑을 받아온 맥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라며 “이번에 새로 4가지 색상을 추가하면서 더욱 다양한 분위기에 따른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맥의 새로운 ‘벨룩스 펄퓨전 섀도’는 맥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4g 용량에 각 6만3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