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구매고객에게 부채와 마스크시트 증정, 쿠션 제품 최대 50%

▲ 아리따움 멤버십 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 매장 아리따움이 6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기간은 16일부터 오는 18일까지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하고, 일부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세일 기간 동안 아무 제품이나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리따움에서 특별 디자인한 부채와 자극받은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마몽드 ‘시트 마스크’ 2매를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쿠션 제품류는 대폭 할인에 들어간다.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XP’와 마몽드의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은 50%의 할인을, 리뉴얼 출시된 ‘아이오페 에어쿠션®’ 전품목은 30%를, 라네즈의 ‘BB쿠션’은 전품목 20%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 오딧세이 클렌징폼 제품을 모두 균일가 1만원에 판매한다. 아리따움의 ‘뽀오얀 미소 발효’와 ‘살구씨’ 라인의 클렌징 제품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과 마몽드의 ‘시트 마스크’ 전품목, 그리고 미쟝센, 려, 아리따움의 ‘염모제’와 미쟝센의 ‘컬링에센스 2X’, ‘헤어 살롱 데미지케어 파워 K오일’과 같은 헤어제품도 반값에 판매한다.

아리따움의 리빙 퍼퓸 제품인 ‘퍼퓸테일러’를 비롯해, 한국 자생꽃의 향기를 담은 마몽드의 ‘오리엔탈 가든’ 라인과 6가지 벨기에산 맥주 향으로 즐거움을 주는 해피바스의 ‘비어스파’ 라인 역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정 할인 제품 이외 품목에 대해서는 아리따움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료 회원인 VIP회원들은 한율의 안티에이징 라인인 ‘극진’의 에센스와 크림, 아이크림과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크림’에 대해 30% 할인하는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