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가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의 판매처를 전국으로 확대한다./ 사진: 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가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의 판매처를 전국으로 확대한다./ 사진: BAT로스만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BAT로스만스가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의 판매처를 전국으로 확대한다. 흡연자에게 전자담배는 가치소비다. 간접흡연 및 냄사로 인한 주변 사람들의 불편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액상 전자담배는 담배꽁초가 없다. 환경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흡연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나, 금연 계획이 없는 흡연자라면 액상 전자담배 선택이 곧 가치소비다.

지난해 7월 국내 출시된 뷰즈 고 800’은 천연 니코틴 용액이 포함된 폐쇄식 액상형 전자담배로 세라믹 가열 기술이 적용돼 별도의 예열 없이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연초처럼 불을 붙이거나, 궐련형 전자담배와 같이 예열 시간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 또 충전 없이 최대 800회까지 흡입할 수 있다. 액상 용량은 1.95ml(니코틴 함량 0.9%)이고, 배터리 용량은 515mAh.

뷰즈 고 800은 지난해 7, 서울 편의점과 베이프 샵 등 8500여 곳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한 달 반 만에 라인업을 4종에서 8종으로 확대했다.

이에 힘입어 15일 판매처를 국내 출시 6개월 만에 서울 외 지역으로 확대한다. 서울지역을 포함해 전국 3만여 개의 편의점과 베이프 샵 등을 통해 뷰즈 고 800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BAT로스만스는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뷰즈 고 800은 높은 기술력과 편의성을 기반으로 국내 성인 흡연자들에게 호응받고 있다글로벌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는 만큼 성인 흡연자들의 높은 기대를 충족해 나가며 더 많은 성인 흡연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