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할인 등 가치소비자 가성비 구매 기회, 퀴즈 이벤트와 구매인증 이벤트도

이니스프리가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와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가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와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기획전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와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은 9일부터 11일까지로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이니스프리 공식몰에서는 9일 오후 7시에 기획전 오프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오직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과 더불어 방송 중 퀴즈 이벤트 및 구매인증 이벤트 등이 마련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27만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은 1월 6일 공개한 본인의 유튜브 컨텐츠에서 2024 뷰티 트렌드인 ‘슬로우에이징’ 제품으로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을 추천했다. 실제로 민감성 피부로 알려진 그는 4주 동안 직접 크림을 사용해 피부 탄력이 눈에 띄게 개선된 부분을 보여줬다. 회사원A는 직접 아모레퍼시픽 용인 연구소를 3차례 방문하며 콜라겐 크림 사용 전과 사용 4주 후의 피부 측정을 진행했으며, 그 결과 4주만에 피부 나이가 3.4세 어려지고 피부 탄력 장벽이 18.7%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회사원A의 영상과 라이브 방송을 시청한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을 경험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콜라겐 크림 본품 1개+리필 1개+ 80ml 증정 구성을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만 4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추가 할인, 방송 단독 구성 구매 시 뷰티 포인트 3천점이 추가 적립되며, 사은품 도 증정한다.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다이슨에어랩을 증정할 예정이며, 그 외 깜짝 퀴즈이벤트 등의 혜택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